브랜드 이름에 힘을 얻어 엄마 생신선물로 드리면서 본인이 쓴 ㅋㅋㅋㅋㅋㅋ 면세로 듀오제품 싸게 사서 ㅋㅋㅋㅋㅋㅋ 여튼 생각처럼 어머니세대 화장품 느낌보다 젊은 사람이 써도 괜찮은 화장품임. 크림처럼 꾸덕진 건 아니지만 점도 있음 ㅎㅎ 바를땐 유분기가 그득그득한 것 같은데 잠시만 두면 쏘옥 흡수되서 오히려 덧발라줌 ㅎㅎ 기초 없이 이것만 바르기엔 조금 가벼웠음 ㅎㅎ 스킨같은 기초 탄탄히 바르고 이거 바르면 다음날 피부가 조금 부들부들하니 좋았음.
유분기가 분명 있으니 지성은 피하는 게 좋을 듯 하지만 ㅎㅎ 절대 과하지 않은 유분기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