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그랬던것같아요
짜서 쓰는 형태라 깔끔하고
유효성분 유지잘되는건 좋은데
보습이나 다음날 피부변화나 그런쪽은
그냥저냥인듯
막 좋지도 않고
그렇다고 뾰루지 나거나 유분기 과하고
그런건 아닌데 이 가격값은 못하는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수분보다는 유분감이 더 많아서
지성인 분들은 안 맞으실거같아요
바를 때 부드럽게 잘 발리구요 영양감이 풍부한 제형이에요 바르고 나면 유분광이 넘쳐요 저는 이거 저녁에 바르고 자면 여드름이 나던데요 비싸니까.. 이것땜에 아니겠지 하며 썼는데 쓰는 내내 여드름 한 두개씩 올라옴; 일주일 좀 넘게 저녁에 바르고 자다가 안되겠어서 바로 버림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구나하고 느낌 향은 옥용팩이랑 비슷해요 한방 향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