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팩은 오래 붙일 수 없어(5분정도만 붙임/그이상 얼굴이 붉어지거나 가려움증 생김) 수면팩이나 워시오프팩을 좀 더 선호하는 편인데 좋다는 리뷰들 많아서 쓰던 수면팩 다 써서 구매했는데 워낙에 좀 두텁게 바르고 자는 편이라 평소대로 했는데 피지들이 막 올라옴ㅜㅜㅜ 여드름은 아닌데 좁쌀같이 코 주위랑 턱 쪽으로 올라옴ㅜㅜ 얼굴이 탱탱해진 기분이고 뭔가 쫀쫀해진 느낌을 받아 굉장히 맘에 들지만 좁쌀이 올라오니 양조절을 해서 바르기는 하는데 얇게 바르면 담날 뭔가 모자란 듯이 땡기는 기분이라 애매함ㅜㅜ 좁쌀만 아니면 아주 잘 사용했을텐데 좁쌀 안 생기고 좋다는 엄마에게 반통 남은거 양보함ㅠㅠ 아쉬워라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