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근무지 발령을 멀리 떨어진 곳으로 받아 새벽 출근을 해서 그런지 피곤해서 피부에 주름이 더 지고 건조해진 것 같았는데 여윤팩을 바르고 난 다음 날이면 피부에 광이 돌고 전혀 건조하지 않고 푹 잘 쉰 것 같아 보여서 요즘 애용하고 있습니다 슬리핑팩이라서 바르고 바로 잠들 수 있어서 그 점 또한 피곤해서 이것저것 하기 귀찮은 저에게 편리하고 좋습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 또는 주름이 지는 것 같아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헐 진짜..대박 좋음여
이렇게 사용후 바로 효과느끼는 몇안되는 제품중 하나!!
별 기대없이 써봤는데 이거 바르고 자니까 다음날 피부고민들 다 가라앉아있고, 피부 뽀송, 그리고 약간 피부가 뽀얗게 밝아졌어요! 깐달걀처럼 표면도 맨들맨들해지구요.
두껍게 바르지않고 살짝만 바르고 자도 효과 좋더라구요
와그래서 완전좋네?하고 순위보려고 들어왔는데 역시 수면팩 5위ㅎㅎ
진짜 글픽 랭킹은 정말 투명하고 정확해서 사랑..❤️😉
암튼 정말좋고 후기들 호평인거 다 이해되는데 한가지!!ㅜ
처음바르고 며칠은 볼쪽이나 이마 등등 얼굴피부 전체적으로 다 좋게 채워주지만 눈밑에...이상한 자잘한 뾰루지,좁쌀여드름이 작게 올라와요ㅠㅠ3~5개씩..
저는 이런 자잘한 눈밑 뾰루지올라오는 증상이 발효화장품 썼을때 그렇거든요? 요것두 발효성분이 좀 들어있는건가..?
성분도 살펴보니 솔직히 막 좋은편은 아닌것같더라고요
그렇지만 효과가 좋아서 중요한날 전에 바르고 잘거고, 화장도 잘먹게 해서 짱짱인데
눈밑에 자잘한 뾰루지 올라오는것때문에 눈밑은 피해서 바르려구요^^
제품력은 진짜 좋아요.
제가 라네즈 시카 슬리핑마스크(수면팩)도 진짜 좋아하는데 이제품도 짱좋아요
아모레 수면팩이 좀 잘맞는것같아여ㅋㅋㅎㅎ
요새 너무 건조하고 바람이 차서 피부가 초예민상태에 트러블이랑 좁쌀이 올라왔었는데 물스킨 콧물스킨 바르고 이거 얇게 바르고 건조한 부분만 좀 더 발라주고 잤더니 피부 완전 괜찮아짐... 지성이라서 오히려 이런거 바르고 잤다가 트러블 더 나면 어떡하지 했는데 개기름 생기지도 않고 완전 촉촉한데 뽀송한? 그런 피부를 아침마다 볼 수 있었음 너무 조와요우... 엄마찬스로 얻은거지만 이거 다쓰면 색조나 다른거 덜사더라도 이거 하나 더 살듯...
1. 지금까지 써 본 수면팩 중에 제일 좋아요
2. 겨울철에 사용하기 더 좋을 것 같은 제형
3. 향기는 꽃향 + 한방향
4. 바르고 난 다음날 푹 자고 일어난 사람처럼 조금 톤이 밝아 보임
5. 피곤한 사람 특유의 칙칙함이 사라짐
6. 결도 매끄러움
7. 재구매각!
#면세추천 #해외여행추천
시트팩은 오래 붙일 수 없어(5분정도만 붙임/그이상 얼굴이 붉어지거나 가려움증 생김) 수면팩이나 워시오프팩을 좀 더 선호하는 편인데 좋다는 리뷰들 많아서 쓰던 수면팩 다 써서 구매했는데 워낙에 좀 두텁게 바르고 자는 편이라 평소대로 했는데 피지들이 막 올라옴ㅜㅜㅜ 여드름은 아닌데 좁쌀같이 코 주위랑 턱 쪽으로 올라옴ㅜㅜ 얼굴이 탱탱해진 기분이고 뭔가 쫀쫀해진 느낌을 받아 굉장히 맘에 들지만 좁쌀이 올라오니 양조절을 해서 바르기는 하는데 얇게 바르면 담날 뭔가 모자란 듯이 땡기는 기분이라 애매함ㅜㅜ 좁쌀만 아니면 아주 잘 사용했을텐데 좁쌀 안 생기고 좋다는 엄마에게 반통 남은거 양보함ㅠㅠ 아쉬워라ㅜㅜㅜ
설화수 여윤팩
엄마때문에 처음 써봤는데 바르고 자고 일어났을때 효과가 너무 좋아서 바로 구입
부드럽게 잘발리고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해짐
향은 한방향 갠적으론 아로마향담으로 한방향좋아해서 좋았음
향땜에 호불호는 있을듯
바르고나서 따끔거리는것도 없음
아침에 일어나서 폼사용안하고 물세수만해야함
씻고나면 피부톤이 환해졌다는게 느껴짐
피부가 맑아졌다해야하나?
아침에 화장하니까 화장도 정말 잘먹음
꾸준히 사용하니깐 피부 좋아지는것도 느껴지고
이건 내 인생템 #2016내뽑뷰
쓰고 너무 좋아서 리뷰 쓰려고 봤더니 역시나 상위권쯔음에 있군요 저는 요새 환절기이기도 하고 요새 너무 피곤해서 세수도 못하고 자는 날이 많았어서 진짜 피부가 말도 안되게 나빠진 상태였는데요 엄마 화장대에 이거 샘플이 있길래 그냥 한번 바르고 자봤는데 그 다음날 피부가 진정이 된게 보였어요 그래서 이틀인가 삼일정도 계속 바르고 잤는데 친구가 너 피부 좋아진 것 같다고 했어요 완전 쌩얼이었는데 진짜 화장품은 케바케인거니까 강추한다고는 못하지만 저는 이거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본품도 살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