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내일아침
31세
여
중성
4
2016.05.27
이거 풀잎향?? 그런 냄새인데 안 흔한 향이고 뭔가 대자연에서 샤워하는 기분을 느낄수 있음 ㅋㅋㅋ
0
yujju
30세
여
중성
4
2016.04.24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냄새 너무 좋아요ㅠㅠㅠ
0
교정
37세
여
복합성
5
2016.01.25
소노펠*체에 머물때마다 구비되어있어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힐링되는 향을 가지고있어요. 숲속에서 씻고있는 느낌...프레시하면서 심신이 안정되요. 특히 몸이 노곤노곤한데 씻기는 씻어야겠고 피곤할때 이향 맡으면 바로 생각이 바뀌어요. 하~~개운해
0
리뷰 작성
퓨어앤클린 샤워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