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만디먼디
28세
여
건성
2
2018.12.06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쓰게 됐는데 색도 사실 흰끼가 많아서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가장 중요한 거는 질감이 저랑 너무 안맞았어요. 베이스를 촉촉하게 까는데 거기에 끈적한 블러셔를 얹는게 별로 였어요. 옆에 립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아쉬웠어요. #마요
0
랴뀨
24세
여
민감성
3
2017.08.05
이건 제가 친척언니한테 선물로 받은 제품이에요❤ 치크는 여리여리한 분홍색으로 되있고 크림형이라서 바르기 쉽고 청순하게 표현이 되었는데 근데 립은 별로 보습효과는 못 받았던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여러번 바르면 색깔은 이쁘게 표현 된답니당❤
0
바니반스걸
34세
여
건성
3
2016.04.09
이거 괜찮아요 근데 좀비싸서 조금 아쉬어요
0
뼛속까지건성
32세
여
건성
3
2015.03.01
괜찮아요 티몬서 꽤 싸게주고삼ㅋㅋㅋㅋ 근데 제값주고 사라고 하면 놉... 특히 저 립부분 발색 기대하면 안됨 걍 컬러립밤급
3
리뷰 작성
립 앤 치크 팟 [SPF15/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