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완전 애정하는 제품!!!! 파우더를 퐝! 섞어서 2-3개월안에 사용해야되는 제품이고 가격도 싸진 않지만 5통쓰고 지금 AD된 제품도 열심히 쓰는중!!! 나의 기미가 퍼지지않게 막아주고 향기도 좋고 미백이지만 촉촉한 미백에센스임!!!! 다른 미백에센스도 써볼까하고 샀는데 이게 최고임.. 성에 안차... 나는 미백은 한율만 쓸꺼야
날씨가 조금 더워지고 태양볕이 강해지는 계절이 되면 미백제품을 사용하는데요 여러가지 제품을 써봤지만 역시 한율이 순하고 향기도 좋아서 다시 찾게 되는것 같아요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 되는것 같아서 좋았고요 솔직히 미백 기능성이더라도 화장품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는 기대하기 힘들다고 봐요 어느 제품이든. 그래도 예방차원에서 열심히 발라줍니다^^
미백은 적어도 6개월정도는 써봐야 안다고 하니 나는 언급하지않겠음. 피부자체가 어둡진 않아서 전이나 후나 차이는 그다지 느끼지 못했고 쓴기간도 6개월이 채되지 않았으니. 제형은 흰색에 많이 묽고 펌핑시 입구에 지저분하게 묻어(입구가 동그랗고짧음) 그건 조금 위생상 더 찜찜하긴했음. 얼굴에 도포했을때는 묽은 제형으로 빠르게 스며들고 딱히 피부이상을 일으킴 없이 순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