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한정 극지성피부인데 잘 쓰고 있어욥
사용감 좋아요 잔여감 없이 얼굴에 있는 유분이라는 유분은 다 앗아갈 듯 뽀득뽀듯 씻깁니다 그래서 중-건성 피부 분들께 절대절대 비추ㅠㅠㅠㅠㅠ 지성피부인 저도 아침저녁으로 매일 쓰면 피부가 따끔거릴만큼 강해요 그래서 주로 저녁에만, 격일로 사용중이에요ㅠ 그래도 요즘같이 피지 폭발하는 여름엔 지성피부에게 왕꿀템이긴 합니닷
거품도 잘 나서 용량이 많은데 이번 여름 안에 다 쓸 수 있을까 싶네요ㅠ 워낙 쎄서 한여름에만 쓸거라서요,,
+) 몇몇 분들이 여드름 피부에 좋다고 하시는데 오히려 자극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그랬거든요ㅠㅠ 트러블이 많을 때는 오히려 자극되서 아물지를 않고 계속 덧나더라구요ㅠ 심한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듯요
이 리뷰는 2019.07.1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