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나왔을땐 엄청두툼하고 큼직했는대
가면 갈수록 기술이 발전하니 얇아지는건 이해하는대
왜 얇아지는만큼 크기도 줄어들어요ㅠㅠ
내얼굴이 나이가들어 탄력이 떨어져서
면적이 넓어졌나 싶었는대
얼굴 조막만해서 왠만한 마스크팩해도
여유분남는
우리어무니가해도 딱맞아요...
이거 무슨 기준이야 진짜ㅠㅠ
마스크팩만들때 넓게좀 만들어줘요
날이 가면 갈수록 좁아져
그리고 왜... 30분이 지나도 끄떡없던애가
요즘은 20분만 지나도 매말라가요ㅠㅠ
아속상해
지성에 끈적임 극혐인 분들은 쓸 생각 다메요...
이거 쓴다고 손으로 꺼낼때 알아봤어야 하는데..후..점액질이 진짜 파리끈끈이 수준..
얼굴에 붙이는건 고사하고 손으로 만지는것도 괴로움..건성한텐 되게 촉촉 쫀쫀하니 좋다는데 난 그저 끈적여서 힘들뿐ㅋ
(아 후기보니까 역시 대다수가 건성...난 무슨 패기로 건성템을 쓴걸까ㅋㅎ)
1.크기
비는 공간이 많이 없고 얼굴형에 잘맞음
크기자체가 누가해도 작거나 크지않을 적당한크기라너무 좋았음
2.촉감
겔시트는 흉내만 내놓은 제품도 많아서 오히려 팩하는중에 속건조를 느끼거나 떼어내고서도 건조해서 잘이용하지 않는데, 솔직히 에센스용량이 많지않음에도 불구하고 마스크겔시트자체가 촉촉한건지 20분내내 촉촉하고 너무 좋았음.
3.향기
장미향기가 나서 팩하는동안 하루에 피로가 풀리면서 기분이 좋아짐.
->인터넷 검색해보니, 스파관리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수있게끔 개발된팩이라고함. 고영양수분크림을 에센스화시켜서
적은량의 에센스만 들어있지만 그안에 엄청난 영양이 함유되어있다고함.
-> 데일리로는 부담되지만 일주일에 한번정도 각질제거후 예민해진피부에 이용하면 쿨링효과와 수분충전이 가능할거같아요
이게 살면서 처음써본 2피스짜리 팩이에요!
이거써보고 일반 마스크팩도 다 잘라서 썼었음ㅋㅋㅋㄱㅋ
엄마몰래 썼다가 너무좋아서 계속 야금야금 해치웠다!
젤타입인데 시트지에 착 붙어있어서 피부에 알갱이들이 붙지도 않고
촉촉하고 청포묵을 얼굴에 올린느낌..?ㅎ
일반 마스크팩보다 마르는 속도도 느리고
떼어낼때도 부드럽게 챡 떨어지는게
아직까지 그 느낌을 잊을 수 가 없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