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젤 마스크(얼굴관리)
피부가 붉어져요
5개
yy12
28세
여
지성
1
2017.10.05
별로였어요 이거 쓰구 다음날 트러블올라오고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엄마두 이거쓰고 피부트러블이 올라왔다고 하셨어요..
0
봉봉0930
44세
여
민감성
1
2016.11.05
이거 쓰고 얼굴 뒤집어져서 난생처음 피부과 가봄.. ㅠㅠ 접촉성 피부염으로 1년 고생함.ㅠㅠ
0
도뱅
40세
여
복합성
2
2016.02.07
예민한 피부도 아닌데 나랑은 맞지 않는듯 ㅠㅠ 한번 사용하고 피부에 붉게 모기 물린 듯 다 올라와서 한번에 많이 샀는데 친구 다 줌. 친구는 좋다고 함...
0
얇은입술
39세
여
지성
1
2015.11.24
평이 전체적으로 좋은 듯한데. 저한테는 정말 아니었어요. 너무 찐득찐득... 끈적한 느낌이에요. 흡수도 잘 안되고. 더군다나 저랑은 안맞는건지. 아님 팩 자체가 좀 무거운 타입인지 3번하면 2번은 여드름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손이 안가서 홈쇼핑에서 대량으로 샀다가 2/3는 사용기간 지나서 버렸어요. 다시는 안살거예요.
0
밍키맘
35세
여
지성
4
2015.05.27
그냥 무던해요 향도 나쁘지 않고 대신 띤다음에 다음날 보면 뾰루지 몇개 생겨서 띤 다음 스킨으로 한번닦고 보습제 바르고 자면 좋더라구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