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젤 마스크(얼굴관리)
가성비가 좋아요
17개
앤저뉴
43세
여
지성
4
2019.07.28
요고 항상 냉장고에 쌓아놓고 쓰던 아이예요 요즘엔 가성비 저렴한걸 많이 사긴하는데 요고 쓰고 화장하면 진짜 잘먹어요
0
다인공주님
23세
여
중성
5
2019.03.06
쌍빠 마스크 팩이 그리 좋아해서 써 봤습니다 올리브영에서 1+1 중이고요! 쌍빠 팩 중에 다른건 에센스가 있는데 이건 약간 얼굴 코팅 되는 기분 입니다 좋아유
0
meenvely
34세
여
복합성
4
2018.02.07
괜찮은거같아여 눈에띄게는 잘모르겠지만 환해지는거같기도하고-! 세일할때사면 좋을듯
0
지니미니기니
25세
여
복합성
5
2017.09.05
진짜대박 홈 쇼핑에서 세일해서 샀는데 대박 좋았음 아침에 일어나보니 미백 짱 내피부 아닌것 같았음😆😁😀
0
stealhan
33세
여
복합성
4
2017.05.11
원쁠원할때 사기엔 좋음. 그게 아니라면 이 가격에 사진 마세용ㅋㅋㅋㅋㅋ
0
코스메틱러버
37세
여
건성
5
2017.01.04
좋아요!!! 향도 은은한 장미향임! 그리고 은근 가격대가 있는브랜드라 ㅎ .. 세일할때 왕창사곤합니댜 ㅠ 마스크도 잘찢어지는 재질두 아니구 수분감도 날라가지않아 좋긴한데 가격이 약간 ㅎ.. 그래도 세일해서 사면 다른 팩이랑 가격이비슷비슷하니 그걸루 위안삼는중! 왜냐면 팩이좋으니까!!!
0
soyooling
40세
여
민감성
4
2017.01.02
남동생이 주길래 걍 뭐.... 그랬는데 ㅋㅋㅋㅋ 비싸게 파는거보고 깜놀 ㅋㅋㅋㅋ 무슨 비닐같은 시트라서 쓰면서 좀 비싸겠는데? 이생각했음 ㅋㅋㅋㅋ 쫜득쫜득하니 좋음. 그 하다라보 광고하는 것 처럼 쫘악피부가 땡겨올라감 ㅋㅋㅋㅋ
1
미봉mj
38세
여
민감성
3
2016.09.06
이거 시트보다 젤마스크가 훨 나음 코스트코에서 싸게 쟁여다놓음ㅎㅎ 엄청 좋은건 아니라 재구매욕심은 그닥없다ㅋ
0
hesmes
42세
여
건성
5
2016.08.22
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젤마스크답게 촉촉함이 오래가요. 다른 젤마스크에 비해서 착 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아서 착용하고 다른 일 할때도 전혀 불편함없이 지낼수 있었어요. 하고 나면 찰진 피부의 느낌이 들구요.
0
Emma92
46세
여
복합성
5
2016.05.27
마스크팩 중 갑 촉촉해요 쫀쫀해요 자고 난 다음날 진가가 느껴져요 올리브영에서 1+1해요 사세요 꼭 한번만 사서 써보세요
0
이니이니쓔
34세
여
복합성
3
2016.04.24
여기 평이.너무 좋아서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 ㅠㅠ 좋긴했는데 가격대비하면 무난템인거 같아요
0
구뇽
38세
여
건성
5
2016.04.24
오잉 생각보다 순위가 많이 낮네요ㅠㅠ 몇년전부터 유일하게 왕창 사재기해서 재구매하는 아이♥️ 겔타입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고 민감해지거나 뭐 올라왔을 때 하면 많이 진정되는 느낌이였어요~ 요거요거 인터넷 잘 찾음 정말 싸게 살 수 있다는거^^ 에센스도 듬뿍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좋아요😍
0
yoon앤cool
42세
여
복합성
3
2016.02.29
시트팩이아니고 젤 타입이어서 밀착력이좋음 장미향 가끔 하고나면 뺨이붉어지고 후끈거림 코스트코에서 벌크로 구매함
0
교니이
33세
여
민감성
3
2016.02.26
비싸긴 비싼데 그래도 할인할 때 샀으니까 봐줌.. 명성에 걸맞는 값어치인지는 전혀 모르겠다 겔 마스크면 이 정도 촉촉하던것 같던데.. 오히려 얼마 전에 쓴 페이스 인 페이스 겔마스크가 훠~~~~얼씬 촉촉하고 다음날 피부도 다른 느낌이었다ㅠㅠ
2
meagan
34세
여
복합성
4
2016.01.25
비싼값은 해요 근데 넘 비쌈.. 팩인데..
0
잉a
30세
여
중성
4
2015.12.14
엄마가 비싼거라고 써보라길래 썼는데 좋았다 ㅎㅎ 뭣도 모를때 썼어서 그냥 오 피부 완전 맨들맨들해졌어 느낌 애기피부같당 정도였는데 다시구매해서 써보고싶다...
0
msjuho
41세
여
중성
4
2015.05.18
예전에 품평으로 받아 써볼때 아빠도 하나 붙여드렸더니 무지 좋다그래서 홈쇼핑에서 십만원어치 샀음. 아빠도 귀찮고 나도 귀찮아 잊고 지내다보니 결국 엄마 몫이 됨ㅋㅋ 엄마가 촉촉하니 좋다고 또 사달라는데 쌍빠는 홈쇼핑 아니면 사기 싫은 가격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