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안 좋아요
8개
코닉이들
27세
여
복합성
5
2019.04.07
가격대비 상당히 별로라고 느낌제품 4팩에 4만팔천원 인지도 몰랐지만 일단 효과를 많이 못본 제품입니다 ㅜ 따흐흑 그래도 얼굴에 촥붙는 느킴이 조항조항
5
swim
27세
여
복합성
2
2018.06.22
겔마스크인데도 너무 쉽게 마르는 느낌이고 수분감을 채워주는 느낌이 부족했어요ㅠㅠ 소개팅 전날 나름 비싼 거 쓰겠다고 샀는데 굳이 또 사진 않을것같아요..ㅠ
0
쏘쨩
30세
여
복합성
2
2017.06.07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팩 처음임 인중에 붙어잇어야하는게 입술로 점차 내려옴 요새 팩 진짜 잘나오는거 많은데 이 가격엔 다신안살듯
0
밤빛프리지아
38세
여
건성
2
2017.05.03
왜 이 가격이나 하는지 이해 안감.. 겔마스크치고 별로인듯..
0
sohyeee
33세
여
복합성
3
2017.02.27
웬만하면 팩하고난 직후에라도 피부 좋아보일텐데 이건 전혀 그런 느낌이 없어요 딱히 촉촉해지는 것도 아니고 진정되는 것도 아니고 시간낭비+돈낭비
2
eun7
34세
여
복합성
3
2016.07.10
특별히 나쁜점도 특별히 좋은점도 없었던 제품, 가격대비 장점이 보이지않아서 또구입해서 사용할지 잘모르겠다. 요즘 워낙 다양한 마스크팩이 많기 때문에
0
프레니
48세
여
건성
3
2016.06.24
이건 그나마 다른 쌍빠 팩보다 제법 성인 얼굴에 맞춘 사이즈. 그러나 1만2천원의 값어치는 네버 아님. 메디힐 제비집 정도의 영양감인데 가격은 4배이면 재구매 대상은 당근 아님. 그나마 저렴하게 팔던 홈쇼핑에서도 철수했으면 진짜 경쟁력 제로가 될듯. 이정도 마스크시트는 널렸거든.
0
msjuho
41세
여
중성
4
2015.05.18
예전에 품평으로 받아 써볼때 아빠도 하나 붙여드렸더니 무지 좋다그래서 홈쇼핑에서 십만원어치 샀음. 아빠도 귀찮고 나도 귀찮아 잊고 지내다보니 결국 엄마 몫이 됨ㅋㅋ 엄마가 촉촉하니 좋다고 또 사달라는데 쌍빠는 홈쇼핑 아니면 사기 싫은 가격
12
매직 젤 마스크(얼굴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