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젤 마스크(얼굴관리)
촉촉해요
17개
아가르시아
43세
여
건성
3
2018.04.13
젤 마스크라서 촉촉하긴 한데 크게 좋은점은 못느꼈어요.
0
피츄사랑
24세
여
복합성
5
2017.12.10
완전 촉촉 하고 저같이 거칠거리는 피부에 좋은거 가타용
0
예삐야1
29세
여
지성
4
2017.06.10
은은한 장미향도 나고 겔타입시트라 촉촉한느낌 찜질방갔을때 썻는데 쓰고나서 모공도 축소됬엇음
0
hellooeh
34세
여
복합성
4
2017.05.26
원쁠원 할때 샀는데 좋아요... 확실히 겔타입이라 얼굴에 잘 붙어있고... 촉촉하고 떼고나서도 오래감~~
0
모모비
39세
여
복합성
5
2017.04.04
왜 쌍빠 마스크팩이 안 나오지? 생각하고 있었음. 순위가 이렇게 낮을 줄이야ㅜㅜ 얘 완전 효자템이야. 진짜 촉촉하고 향도 좋거든. 보약을 준다 생각하고 한 달에 한 번 쓰는데 아주 보들보들 해져. 가격도 비싸지 않고!
0
glowmy
44세
여
건성
4
2017.03.16
건성에게는 이만한 마스크팩이 없음. 촉촉하고.. 촉촉함. 하지만 중성피부만 돼도 너무 끈적거린다고 느껴질 정도러 영양감이 지나치게 많음.
0
츄블링
34세
여
복합성
4
2016.06.07
촉촉하고 부들부들하고.. 자고일어나면 뾰루지들이 ㅈ잠잠해진닷
0
banshee
35세
여
복합성
3
2016.03.07
하고난 다음날이 바로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다는 걸 알게 해준 제품 어릴쩍 기름이 더 잘잘 흘렀을때 해보곤 기름 수분 크로스 때문에 다음날 화장이 뮤슨 마스크 마냥 깝깝한 느낌 들어서 안썼는데 화장 안해도 되는날에만 했지만 중도 포기 건성인 엄마 추천 해드렸더니 완전 촉촉하다고 좋아 하심 ---- 이걸 쓰고 간만에 다시 사봤는데... 에센스가 다 마른건지 없음.... 1일 1팩 중인데 오늘이 제일 건조함
0
2가빈
24세
여
건성
5
2016.01.18
이거 진짜 촉촉하고 밀착이잘돼고 진짜 40분을붙여도 계속 촉촉해요!!!
0
신먕먕
42세
여
복합성
3
2015.12.28
전 이 마스크를 쓰면 오히려 얼굴이 좀 번들거려요...ㅠ 근데 엄마는 촉촉하다고 하니 개인차가 있는듯 합니다~
0
세자니
30세
여
복합성
5
2015.12.20
제일 좋네요 써본것중에!! ㅋㅋㅋㅋ 밀착도 좋고 촉촉해요 하면서 계속! 하유미팩은 막 건조하던데 이건 노노합니다
0
혜징어
33세
여
중성
5
2015.11.10
좋아요! 대량구매햇다가 이제 다쓰고없지만ㅠㅠ 엄마랑저랑 둘다 만족하면서 사용햇어요! 촉촉해지고 트러블같은거없엇고 잘흡수되는느낌? 확실히 전날팩하고자면 담날 화장도잘먹고 좋은것같아요
0
이가비
31세
여
복합성
4
2015.09.28
선물받아서 썼는데 좋음 촉촉하고
0
옄
35세
여
복합성
4
2015.09.02
써본팩중에 쓰자마자 효과본건 이거뿐인듯 술먹고다음날 피부수분 다날라가서 푸석해서 붙엏더니 술먹기전날로 돌아갓음+촉촉함 근데넘비싸여
0
rilit
31세
여
복합성
4
2015.07.03
가격 빼고는 다좋음ㅋㅋㅌ 겔이라서 붙이고 돌아다녀도 되고 되게 촉촉함!
0
귀햄
41세
여
민감성
4
2015.06.08
하유미팩 이런거보다 훨씬 좋아요. 촉촉하고 수분지속력도 좋고.. 질은 좋은데 가격이 비싸다보니, 이정도 가격이면 이만한 수준은 되어야하지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이것도 홈쇼핑 가격에서 그렇단거지, 할인 안된 가격으론 좀 사기 부담스럽습니다.
0
msjuho
41세
여
중성
4
2015.05.18
예전에 품평으로 받아 써볼때 아빠도 하나 붙여드렸더니 무지 좋다그래서 홈쇼핑에서 십만원어치 샀음. 아빠도 귀찮고 나도 귀찮아 잊고 지내다보니 결국 엄마 몫이 됨ㅋㅋ 엄마가 촉촉하니 좋다고 또 사달라는데 쌍빠는 홈쇼핑 아니면 사기 싫은 가격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