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크기
비는 공간이 많이 없고 얼굴형에 잘맞음
크기자체가 누가해도 작거나 크지않을 적당한크기라너무 좋았음
2.촉감
겔시트는 흉내만 내놓은 제품도 많아서 오히려 팩하는중에 속건조를 느끼거나 떼어내고서도 건조해서 잘이용하지 않는데, 솔직히 에센스용량이 많지않음에도 불구하고 마스크겔시트자체가 촉촉한건지 20분내내 촉촉하고 너무 좋았음.
3.향기
장미향기가 나서 팩하는동안 하루에 피로가 풀리면서 기분이 좋아짐.
->인터넷 검색해보니, 스파관리와 비슷한 느낌을 받을수있게끔 개발된팩이라고함. 고영양수분크림을 에센스화시켜서
적은량의 에센스만 들어있지만 그안에 엄청난 영양이 함유되어있다고함.
-> 데일리로는 부담되지만 일주일에 한번정도 각질제거후 예민해진피부에 이용하면 쿨링효과와 수분충전이 가능할거같아요
좋습니다. 이렇게 수분감넘치는 보습력 오래지속되는 겔마스크팩은 처음 봅니다.
그것만으로도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다만 2개의 치명적 단점이 있습니다. 흘러내립니다. 그냥 다른 겔마스크럼 피부에서 떨어지는게 아니라 그 뭐시기 식탁위 유리에 컵 올렸을때 가끔 움직이듯이 전체적으로 미끌어집니다. 그래서 누워서만 해야해요.
또다른 단점은 알르레기유발 성분이 많습니다. 화해앱 돌려보세요. 가끔 피부뒤집어진다는 사람 있습니다. 예민한사람은 손등테스트 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