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좋아서 팩하면 기분이 좋아져용ㅎㅎ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장미향이 많이 나서 피하셔야 될듯.. 보습감도 좋고 화장이 너무 잘먹어서 진짜 인생템ㅠㅠㅠ 리뉴얼됬는지 팩이 너무 커져서 흘러내리지만 에센스 양이 많아진듯하고 팩에 커팅이 생겨서 굴곡진 곳에 밀착이 전보다 잘되용 겔 마스크 중에서 제일 좋은듯ㅠㅠ 팩에 정착 못하는 분들 이거 한번 써보세용!!
일단 너무 비싸!!!!!!!!!!! 예전에 엄마가 홈쇼핑으로 주문해서 왕창왓길래 뭐여..하고 아무생각없이 하나 둘 썻는데..이렇게 비쌀줄이야ㅠㅠ엄마 또 사주세요ㅜㅜㅜㅜㅜ앰플양도많고 시트지가 얼굴에 촥!아주 그냥 촥!! 마치 내 피부인듯 달라붙어있음.근데 이거하고앉아있음 안됌.점점 밑으로 내려감..중력 너 이자식...ㅂㄷㅂㄷ여튼 가격빼고는 정~~~말 좋은데....가격........가겨..ㄱ.....가격이.....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