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좋은데 왜 50위야 ㅠㅠㅠ
우리엄마 어느날 얼굴에 광이 나길래 얼굴에 뭐했냐고 물어보니 그 전날 밤에 이 팩 하고 잤다고함.
그래서 나도 그날 밤 이거 하고 잤는데 담날부터 3일동안 엄마랑 듀오로 얼굴로 빔 쏘고 다님
(하지만 비싸서 다시 사서 쓴 적은 없다고한다)
일단 너무 비싸!!!!!!!!!!! 예전에 엄마가 홈쇼핑으로 주문해서 왕창왓길래 뭐여..하고 아무생각없이 하나 둘 썻는데..이렇게 비쌀줄이야ㅠㅠ엄마 또 사주세요ㅜㅜㅜㅜㅜ앰플양도많고 시트지가 얼굴에 촥!아주 그냥 촥!! 마치 내 피부인듯 달라붙어있음.근데 이거하고앉아있음 안됌.점점 밑으로 내려감..중력 너 이자식...ㅂㄷㅂㄷ여튼 가격빼고는 정~~~말 좋은데....가격........가겨..ㄱ.....가격이.....X-<-<
집 냉장고에 이거 많이있길래 비싼줄 몰랐음 이름도 쌍빠?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개무시했었는데... 쌍빠 개비쌌음 나년은 왜 몰랐는가.....
쥐새끼마냥 몰래 방에 들고가서 썼는데 이거 물건임 비싼만큼 비싼값함 엄마가 쟁겨놓은 이유를 알았음 ㅎ
이거하고 나면 피부 쫀쫀해지고 좋았는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