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베이스나 프라이머 사용안하는 사람이에요!
모공이꽤있는편이고 어줍지않은제품은
시간지나서 더모공이 두드러져보이고 화장무너짐도 파데만발랐을때보다 별로여서 아예안발랐는데 올 여름부터 비디비치제품 사용했어요! 색상이나 사용감이 샤x 복숭아메베일거같았는데(복숭아메베 생각외로 마무리감이 뻑뻑하다고느꼇음)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크림같은 느낌이고 살짝톤보정되는데 윤기가돌고 그위에 파운데이션 올리면 정말 찰떡같이 잘먹어요, 시간지나서 무너질때도 윤광물광 돌면서 이쁘게 무너지고 날이좀 추워져도
촉촉한발림이라 건조하지않아서 자주사용하게 되요, 거의 한개다써가고 재구매의사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