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이 쓰기 건조함
핑크펄 입자가 매우 작아서 은은한 빛이 돌긴 하는데
그만큼 광나는 느낌이 덜함
굳이 이걸 써야하는 이유를 모르겟어서 요즘엔 쳐박아두는중..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하진 않았고
다만 가격이 비싼데 제 값을 하진 못하는 느낌?
차라리 이돈으로 맥 스트롭크림을 살 거 같음
생얼에 바르거나 선크림이랑 섞어바르면 괜찮은 듯.
베이스로 사용하고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별로 사용하는 의미가 없을 정도로 티가 안난다. 스트롭크림이랑 거의 비슷..
펄감이 진짜 자연스럽고 피부톤이 예뻐보이긴 하지만.. 대체제가 많아서..
굳이.. 이 가격에 티도 안나는 걸 써야하나?? 싶어서 재구매는 안함.
복합성피부라 기본 스킨케어 마치고 바로 화장하기에
약간 건조한느낌들때 베이스로 사용해요!
자연스러운 톤보정이되고 미세하게 펄감생겨서
은은한 광이 난다는게 딱 정확한 표현일듯!
근데 전 복합성이라 화장한지
3시간후에 저 은은했던 광이 기름으로 변해서..
요즘 같은 여름엔 살짝 손이 안가긴해요
가을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지않을까 생각이됨..
제 평점은 굿굿 가격이 매우 사악하니 가끔 잡부로 뜰때
겟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가격주고 살 물건은 절대아님..
촉촉하고 물광피부 연출, 톤업효과 짱짱!!! 이거 하나만 발라도 얼굴빛이 진짜 예뻐보인다ㅎㅎ 자외선 차단 지수도 꽤 되서 선크림 대용으로 쓰기에도 좋음. 제형은 분홍빛인듯 보랏빛인듯 펄이 없는 크림같고 모공커버나 잡티커버력은 거의 없는듯. 단점이라면 가격깡패인 점과 양 조절을 못하면 개기름처럼 보이고 베이스가 뜨기도 한다는 점ㅠㅠ 그래도 메베중엔 유일하게 맘에 들어서 꾸준히 쓰고있는 제품! 곧 재구매 할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