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주로 쓰시는 제품 중 하나인데 엄마가 쓰라고 샘플 던져주셔서 써봤어요
이 제품을 쓰면 내 피부가 원래 좋아보이는 느낌을 연출하기 쉬워져요✨✨ 그래서 화장 귀찮아하시는 엄마가 선크림 겸 메베로 잘 쓰시는 제품입니다
단점은 가격...? 학생인 저에겐 좀 비싸서 면세아니면 사기가 애매하네요🙌
핑크 광이 아주 바람직합니다..!
원래 얇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해서 최대한 선크림에 쿠션만 쓰거나 파데만 얇게 올려서 하는 편이었는데 여기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추가하니까 더 피부가 좋아보이더라구요. 더 찍어 발랐는데 덜 바른 것 같은 아이러니
비디비치는 발림성이 좋아서 그 위에 뭘 바르든 안뜨고 촵촵 잘먹어서 좋았어요. 궁합이 다 좋았고 바르고 나면 피부 광이... 미러볼 수준ㅋㅋㅋ 제가 건성이라 그런지 기름 같지 않고 매끈해보여요
베이스가 너무 노랗거나 너무 핑크는 안어울리고 상아색이 딱 좋은데 비디비치쓰면 좀 분홍끼가 있어서 약간 노란 파데를 올려주면 밸런스가 잘 맞아요. 핑크끼 있는 파데 올리면 너무 분홍분홍해서 좀 튀더라구요.
베이스로 샤넬 복숭아 베이스, 맥이랑 엄청 유명한데 개인적으로 건성 물광베이스로는 비디비치가 제일 맘에 드네요. 지속력도 괜츈하고 다크닝도 못느꼈어요 단점은 가격...? 베이스 치곤 좀 심하다 싶은데 제품력 생각하면 울면서도 사게되고 뭐.. 그런 매력 아닌 마력이 있습니당
데일리로는 에스쁘아 톤업 베이스로 쓰고 좀 화사한 광, 데이트나 특별한날에는 비디비치로 써요
복합성피부라 기본 스킨케어 마치고 바로 화장하기에
약간 건조한느낌들때 베이스로 사용해요!
자연스러운 톤보정이되고 미세하게 펄감생겨서
은은한 광이 난다는게 딱 정확한 표현일듯!
근데 전 복합성이라 화장한지
3시간후에 저 은은했던 광이 기름으로 변해서..
요즘 같은 여름엔 살짝 손이 안가긴해요
가을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지않을까 생각이됨..
제 평점은 굿굿 가격이 매우 사악하니 가끔 잡부로 뜰때
겟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가격주고 살 물건은 절대아님..
샘플 써보고 좋아서 바로 구매하엿습니다ㅎㅎ 바르면 촉촉하게 톤업도 되구요 제가 써본 베이스 중에서 역대 최강이엇습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 좀 그렇지만요,,,ㅠㅠ 그래도 즉각적인 톤업과 바로 다음에 바를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비비를 바르기위한 피부상태를 최고로 이끌어주는 제품입니다^^
한창 김희애 물광피부로 유명했을때 사서 2통째 쓰는중
핑크베이스이기 때문에 피부톤이 화사하게 밝아지고
더블웨어랑 잘 믹스해서 쓰면 색도 예쁘게 나옴
다만 이거 양이 더 많거나 믹스를 잘 못하면
유분땜에 더블웨어의 그 좋은 지속력도 없어짐
그래도 화장하기는 싫고 선크림은 발라야할때
이거 하나만 발라주면 피부톤도 좋아보이고 광이나면서 예쁨
근데 단독으로 이거만 쓸때 지성피부는 특히 여름에 조심해야 함 유분폭발에 트러블까지 생김
어쨌든 간단하게 외출할 때 손이 자주 가는 제품이고
유분이 많으면 조금 조절해서 쓰면되고
화장대에 있으면 유용한 제품임
이거 진짜 쓸수록 맘에드는 제품이에용! 피부톤보정이 되는데 진짜 이쁘게? 돼욬ㅋㅋㅋㅋ 진짜 바를때마다 놀람*_* 원래 파데전에 메베 잘 안 챙겨바르는데 요거는 그래도 자주 챙겨바르려고 하는편이에요 그리고 촉촉해서 겨울에 쓰기에도 좋음 굿굿 아 단점이라면 적당량 써야함ㅠㅠㅋ 안그럼 기름퍽발..ㅋㅋㅋㅋ피부좋은 사람들은 이거 하나만 발라도 꿀피부 만들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