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 아니라면... 괜찮은 제품! 무엇보다 생기/광/자외선 차단 용도로 사용하는거라고 들었습니다.
우선 자외선 차단 용도의 화장품에 참 피부가 민감한 편입니다. 이상하게 파운데이션은 괜찮은데 이런 조금 기름진 제형의 자외선 차단기능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잘 뒤집어지더라구요. 조금의 기름짐 빼고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걸로 보아 성분은 믿을 수 있을거같네요!
대신 이 기름짐 ㅜㅜ 이걸 바르면 화장 당시에는 참 이쁜데... 곧있으면 화장품이 다 쎄이굳바,,, 역시 지성은 매트에 정착해야합니다. 건성인 친구가 쓰니 정말 은은한 광도 나고 생기도 돌아 이뻐보이더군뇨...
지성분들은 한번 테스트 해보고 결정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파운데이션에 조금 섞어 쓰셔도 참 좋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