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 기능이 있는 톤업크림, 메베 많이 써봤지만 이게 진짜다💙💚💛🧡❤️💜
얼굴과 목이 분리되면서 톤업되지 않고, 진짜 예쁘게 핑크톤업이 되면서 얼굴에 속광+윤광이 촤르르르 흐름, 정말 피부가 건강하고 결이 좋아서 나는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윤광🤩임!!!
파데까지 올리는 메이크업이 귀찮은날, 이것만 발라도 될 정도이다👍
위에 쿠션이나 파데를 올리면 메이크업 지속력도 높아지고, 피부결도 정돈된다! 물론 처음보다 윤광은 많이 사라짐ㅎㅎㅠㅠㅋㅋ
하지만 칼바람에 뜨는 파데를 모두 막아주지는 못한당~ 유분이 많은 T존에 바르는 것이 더 좋고
상대적으로 건도한 U존에는 좀더 오일리한 메베를 섞어발라줘도 좋을 것 같다!
여름에는 유분이 과하게 느껴져 사용하지 않았다~ 봄, 가을 에 강력추천👍👍👍
가격은 비싸다^^^^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