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 사용해보고 이 브랜드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두 번 정도 재구매했던 제품이에요 맥에서 나오는 스트롭크림보다 이 제품이 훨씬 얇고 엄청 은은하고 예쁘고 좀 여배우 같은 광채를 내는 펄이라고 해야 되나 그런 느낌이라서 섞어 쓰기에도 부담도 없고 대신 가격이 좀 비싸다는 게 있어요
색상이 요거하나라서 저는 보라색이 통도 하나 나오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엄마가 주로 쓰시는 제품 중 하나인데 엄마가 쓰라고 샘플 던져주셔서 써봤어요
이 제품을 쓰면 내 피부가 원래 좋아보이는 느낌을 연출하기 쉬워져요✨✨ 그래서 화장 귀찮아하시는 엄마가 선크림 겸 메베로 잘 쓰시는 제품입니다
단점은 가격...? 학생인 저에겐 좀 비싸서 면세아니면 사기가 애매하네요🙌
면세에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정가주고 사기엔 아까운 제품 같아요 ㅠㅠ 광나는 피부 표현이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엄청나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느끼지 못했어요! 그래도 확실히 피부가 정리되고 베이스 메이크업에 잘 먹는데 가격대가 5만원이라... 재구매 할 생각은 없어요!
피부타입: 수부지 지복합성 여드름 피부
사용후기: 완전 지성이었는데 복합성으로 변하면서 볼쪽은 매트한파데 바르면 건조하고 떠서 메베제품 바르게 됐는데 잡부로 싸게 나와서 구매해봤어요!
원래 VDL제품 썼었믄데 그건 약간 볼에 은은하게 광나게 해주면서 매트한파데를 덜 건조하게 해주었는데 이제품은 베이스의 기능을 딱히 잘 모르겠네요 ㅠ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가을에 다시 꺼내 써볼려구요... 싸게 구매하는 기회가 없었다면 사지않았을 것 같네요..
이거 진짜 대박. 나스 결광파데가 너무 건조하고 아무리 기초를 탄탄히 해도 각질부각이 심해서 못쓰겠다 하고 쳐박아놨었음. 근데 신세계 다니는 언니가 선물로 가져왔길래 그냥 한번 발라보고 매트한 파운데이션에 더 궁합이 좋을거같아 나스 바르니까 아니 이 피부표현 실화..? 환절기라서 이전보다 피부상태는 안좋은데 각질부각 1도 없고 매끈하게 표현됨. 톤업과 광은 딱히 잘 모르겠지만 밀착력도 더 좋아지고, 밀착력이 좋은데도 각질부각없이 피부가 매끈하게 보이게 해줌. 찾아보니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재구매의사 완전 있음! 인지도가 더 높은 브랜드에서 나왔으면 가격 이것보다 쎄게 내놔도 입소문 제대로 탔을거같은데.. 아쉽. 베이스 찾고있다면 속는 셈 치고 꼭 한번 테스트라도 받아보시길
컬러감있고 톤업되는 메베중에 최고!
아주 로션처럼 부드럽게 잘발리면서 미세하게 핑크빛으로
톤업되는데 강하게 톤업되지않고
자연스럽게 톤정리만해줘서 너무 좋음ㅠㅠ
얇게 발리고 광택감도 나는편이라 딱 화장잘먹도록
만들어주는데 뽀얌을 더해주는>₩<
짱짱주려다가 굿굿을 준이유는 가격이 너무 쎔ㅜㅜ
샘플 써보고 좋아서 바로 구매하엿습니다ㅎㅎ 바르면 촉촉하게 톤업도 되구요 제가 써본 베이스 중에서 역대 최강이엇습니다~~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 좀 그렇지만요,,,ㅠㅠ 그래도 즉각적인 톤업과 바로 다음에 바를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비비를 바르기위한 피부상태를 최고로 이끌어주는 제품입니다^^
화장전에도 하면 적당히 은은하게 광채나면서 밀착 잘되고 말끔하게 피부표현되고 화장 후에 바르면 하이라이터처럼 쓰이는데 적당히 티도 안나고!!
촉촉하게 피부 좋아보이게 하면서도 얘가 막 끈적이거나 막 그런 느낌도 없고ㅠㅜㅠ
가격이 좀 부담되지만 진짜 하나 갖고 화장할때 너무 좋은 아이템ㅠㅜㅠㅜㅠㅜ
전이든 후든 내 피부를 매끈하고 광나게 해줘서 하..만족
화사하고 촉촉한 베이스로 단독으로 발랐을때 핑크기있게 톤업되고 고급스런 광이흐름.
촉촉함이 꽤 오래가서 여름에는 기초를 최소한으로 수분크림 라이트한거 하나바르고 바로 이걸로 한번더 수분코팅하듯 발라주면 윤기있는 피부표현이 오래간다.
아주 화려한 광이나거나 피부톤을 잡아주진않지만 피부가 좀 더 건강하고 탄력있게 보이게 해준다.
다만 가격이 좀 비쌈 ㅠ
기대를 너무 했는지 생각보다는 별로 였어요 페이스로 바르면 평소보다 밀착이안되는 느낌이 나고 지속력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러나 다크써클이나 입 주변에 소량 으로 바른다음에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조금 났더라구요 가장 실망스러운점은 물광표현이 덜했어요.. 그냥 일반메베같이 조금환해보이는것뿐??... 건성인데 묽긴하지만 엄청촉촉하지두않고.. 맥 스크롭을안써봐서 비교가 불가하지만.. 굿굿 정도는되지만 가격이 너무.. 후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