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슈에무라에 다른거 사러갔다 추천받아서 생각도 없다가 샀다. 화장품 끝까지 잘 못쓰는 사람인데 알차게 잘썼음.
맥 스트롭크림이랑 살짝 비슷한데 또 완전 다름. 이게 뭔말 ㅋㅋㅋ
스트롭크림은 바르면 피부가 안예쁜데 이건 바르면 피부가 예뻐보였다. 단 피부 상태가 좋을때이고 피부상태를 배로 업 시켜주는듯 했다.
인위적이지 않고 이것만 발라도 건강해보임, 거의 매일 발라서 금방 쓰게 됌, 가성비는 별로.
가성비로 따지면 그닥....
장점은 건조할때 적당한 유분을 더해준다..?
단점은.. 파데 커버력이 좀 떨어지고..
개인적으로 이런 펄 베이스를 쓰면 모공을 막는지
며칠 안쓰고 트러블이 올라옴 ㅠㅠㅠㅠ
속관 윤기 부여를 위해 쓰려면
바비브라운 팟 형태의 펄베이스 추천..
볼쪽, 광대쪽 속광짱!
그치만 그것도 펄베이스 바르면 트러블 나는 피부타입에겐 트러블이 ㅠㅠ
음...피부타입에따라 혹 같은타입이라도 호불호가 확실히 갈린다.
글로우크림 보다 맥제품이 무거운감이 좀더있었지만 크게 다를께없었다능...!
이가격 주고사면 아깝다.
그렇다고 이가격에 요아이가 멀? 크게 도와주나? 정체를 크게 못느낀다. 그래도 기초바르고 모공프라이머바른뒤 요아이를 적당히발라주면 이게뭬야? 는 아니기에 무난하게 베이스로 쓰는중이다.
나에겐 몇가지 그때그때 쓰는 베이스종류가 몇개있지만
화장할땐 나도모르게 손이가는게
헤라 매직 부스터 그린이였다.
브랜드마다 좋다는건 다 써보고싶은 사람 중 한사람으로써 이아이는
기냥 쏘쏘~!! 59,000 에서 정가를 29,000으로 내리면 모를까ㅋㄷ재구매 의사없음.
아...여러분...혹시 제 후기를 읽으신다면 이거 말고 다른 베이스를 사시길 바랍니다 싼가격 아니잖아요 떡사먹었다고 치기에는 너무 큰 가격이잖아요 다른 브랜드 많으니까...
무슨 기능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설명은 자세히 나와있지만은 설명에 나오는 기능을
이 제품이 똑바로 해내는것인지는 모르겠어요
아니 이거 왜 13위에여 제 최애템임..♡
화장 전에 슥슥 바르고 화장하면 얼굴이 톤업되고 화사해짐 펄감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되게 자연스러운 화사함임 이거 바르고 나서는 평소에 하이라이터 잘 안 함
물 같은 제형이라 바르기도 쉽고, 무엇보다 전혀 답답하지 않아요!
근데 샘플도 그렇고 본통도 그렇고 좀 새는데.. 뚜껑 밖으로 새는 건 아닌데 뚜껑 열면 흥건함ㅜㅜ 제것만 이런 건지는 모르겠네요
하드포뮬라 살 때 받은 샘플써보고 좋아서 구매했어요! 은은하게 펄 들어가서 좋아요ㅠㅜ 그리고 자신만 알아볼 수 있는 엄청나게 미세한 차이지만, 파데 바를 때 더 예쁘게 발리는 느낌이에요' 아시는 분도 많으시겠지만 진짜 극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펴바를수 있어서 오래쓸수 있을거 같아서 사용기간 고려하면 비싼 편은 아닌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