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가려워요
5개
츕하츕흐스
32세
여
지성
3
2023.08.13
얼굴 전체에 바르니 펄이 촤르르...그이후 부터 콧대랑 볼만 하이라이터 용으로 썼어요. 참고로 뭔가 모공 잘막는지 좁쌀 여드름 같은게 나서 몇번 쓰다가 말았어요
0
카모마일00
33세
여
복합성
봄웜톤
3
2017.10.04
쌩얼 연출하기 좋아요 근데 유분감 너무 많아서 이거쓴다음날 꼭 좁쌀 올라오더라구요 요즘엔 잘 안써요
0
Ranana
42세
여
민감성
2
2017.09.04
베이스로 이걸 왜써야는지.. 바르면 광나고 펄감좌르르 하긴 한데 그 위에 파데올리면 먹질않는 느낌적인 느낌 ㅜ 밀착이 안된달까? 크림바꿔도 마찬가지 나한테는 바르고 간지러움 살짝 있어서 ㅜ 사용불가 .. 펄베이스 찾는다며 맥 스트롭 크림이 좀더 좋은듯 함 ㅠ 적어도 스트롭크림은 간지럽진 않았..
0
융22
33세
여
민감성
3
2016.02.26
지성인편이고 얼굴에 광도 원래 남 ㅠ 그래서 이거 바르면 너무 부담스럽고 그리고 이거까지 바르면 얼굴이 너무 갑갑해요.
1
dulfls
31세
여
민감성
5
2015.10.15
걍 가을겨울에 이거바르고 파운데이션 바르면 걍 끝남 화장 짱잘먹음!!메이크업지속력도 쩖!!!!!!!!!촉촉맨질맨질하고 절때 끈적이거나 기름동동뜨는느낌이아님!! 비싸긴 하지만 다쓰면 또살 존좋템 가끔 양쪽볼에 좁쌀 살짝남ㅎ....
0
스테이지 퍼포머 매직 글로우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