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파데, 쿠션, 파우더 팩트 다 슈에무라 쓰는 사람임. 맥 스트롭크림처럼 얼굴에 기름광 나는 메베는 싫어서 찾다 찾다 슈에무라로 돌아왔는데 결론은 만족! 짜내면 흰 크림에 파란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일단 바르면 신기하게?! 내 피부톤에 색이 맞춰짐;; 신기방기;; 슈에무라 베이스 메이크업 류가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대신 커버력이 좀 떨어지는데 이거 바르면 커버력이 좀 만회가 됨. 그리고 나같은 경우 슈에무라 파데 4~5시간 지나면 코 끝은 지워지고 양 볼은 뜨기 시작하는데 이거 바르고 지속력이 3~4시간 정도 더 늘어남.
팁!! 뭐 콩알만큼 짜서 얼굴에 다 바른다는 분도 계시는데... 난 얼굴이 커서... ㅡㅜ 쭉쭉 바름 그런데 비비 바르듯 한번에 많이 짜면(팥알크기) 뭉치고 하얗게 뜨고 촵 붙어서 문지를 수록 화장 망치니 꼭 쌀알 만큼씩 짜서 부분 부분 바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