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류는 원래 베이스로 깔고 그위에 파데 얹어서 은은한 광뿜뿌미 얼굴로 만들어주는거지만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반대로 파데얹고 이걸 하이라이터로 쓰니까 얼굴에서 광이 막 어어으어어..이렇게 쓰는건 정말 쌀알만큼씩 조금써야합니다
다른방법으로는 파데에 아예 섞어서 쓰는법도 있어요! 이게 가장 자연스러운 광을 내줍니당 근데 이걸 어..꼭 궂이 이가격으로 사지 않으셔도.. 슈에무라에서 두달정도에한번씩 금액대별 대용량샘플 증정하거든요? 육만원에 파데/베이스/립 이런식으로 세개씩 주는경우가 많더라구요
슈에무라에서는 정가로 립이나 아이브로우 등 다른거 사시고 이거는 서비스로받아서 파데에 섞어씁시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