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샘플이 아직 많아서 정품안사고 있는중인데 저는 스트롭크림보다 훨씬 좋았어요,
정말 콩알만큼만 짜서 볼, 코옆, 미간쪽만 발라주는데도 충분해요. 더 많이 짜면 백퍼밀림ㅎㅎㅎㅎㅎㅎㅎㅎ
손등에 콩알만큼 짜서 얼굴에 올리는데 손등에는 펄이 보이지만 얼굴에 올리면 밀착이 잘 되는지 티가 안나요;; 처음에 당황했음..ㅋ
더 더워지면 자주 못쓰겠지만 피부컨디션안좋거나 환절기때 꼭 써야하는 베이스입니당
맥 스트롭크림을 쓰다가 이걸 쓰니 처음엔 펄감이 너무 없는 것 같고 비포애프터가 하나도 티가 안나는것같고 그랬음. 근데 확실히! 메이크업유지를 높여주고 화장이 녹을수록 더 윤이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듯 함 정말 자연스러운 도자기피부를 원한다면 스트롭크림보다 더 좋아요 티도 거의 안나고 인위적인 물광이나 번쩍거림도 없음.
스트롭크림은 잘못바르면 화장밀리거나 뜨는데 얘는 걍 피부에 챡 밀착되서 화장도 잘먹음. 다만 맥스트롭크림(4만원 중반대)과 비교할때도 비싼 가격이 흠임
근데 얘만 쓰고나면 생전 난 적이 없던 이마뾰루지가 하나 둘 씩 등장함 휴 나는 진짜 슈에무라랑 안맞는거가태...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