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퍼포머 매직 글로우 크림
메이크업이 밀려요
7개
ㅠㅑ2나ㅏㅈ
27세
여
민감성
가을웜톤
2
2019.05.27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바르는 느낌은 좋았지만 파운데이션이 잘 밀착되지 않고 지속력도 좋지 않았습니다.
0
코덕뷰
32세
여
복합성
1
2018.09.10
왠만한 피부화장 제품 다 써보고 피부만큼은 신경을 써서 베이스를해줘서 항상 피부 화장 머했냐는 소리 듣는데 이것만 쓰면 모든 베이스가 다 떠요ㅠㅠ 저만 그런가 했더니 친구도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써본 베이스중엔 최악..
2
히브
35세
여
중성
2
2018.06.09
유분기가 아주 낭낭함 피부에 화장이 찹찹 잘먹는 다면 모를까 피부화장이 잘먹는 쫀쫀함이 아니고 겉도는 느낌임 더불어 밀착력이 약해서 화장도 빨리 무너졌음
0
anniemel2b
29세
여
지성
4
2018.01.09
겨울에 쓰기 특히 좋은 촉촉한 제품! 지성이긴한데 아무래도 겨울에는 너무 매트한 제품은 화장이 뜨더라구요, 자연스럽게 베이스메이크업 가볍게 하고싶을때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0
쿠이
36세
여
지성
4
2017.04.25
디럭스 샘플이 아직 많아서 정품안사고 있는중인데 저는 스트롭크림보다 훨씬 좋았어요, 정말 콩알만큼만 짜서 볼, 코옆, 미간쪽만 발라주는데도 충분해요. 더 많이 짜면 백퍼밀림ㅎㅎㅎㅎㅎㅎㅎㅎ 손등에 콩알만큼 짜서 얼굴에 올리는데 손등에는 펄이 보이지만 얼굴에 올리면 밀착이 잘 되는지 티가 안나요;; 처음에 당황했음..ㅋ 더 더워지면 자주 못쓰겠지만 피부컨디션안좋거나 환절기때 꼭 써야하는 베이스입니당
1
젼뿜뿜
27세
여
복합성
겨울쿨톤
2
2017.04.23
샘플 써봤는데 별로!!! 5번정도 써보고 파데도 다다른걸로 해서 메컵 했는데 몽땅 평소보다 빨리 기름기 올라오고~ 화장도 잘 뭉치고 떳어요! 별로!!!
0
숨쉬는호떡
34세
여
복합성
2
2016.03.24
펄이 너무과하다. 색도그냥그렇고 베이스로 사용했을때 화장이 잘 먹는다는 느낌이 안든다. 전체적으로 별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