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거 왜 13위에여 제 최애템임..♡
화장 전에 슥슥 바르고 화장하면 얼굴이 톤업되고 화사해짐 펄감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요 되게 자연스러운 화사함임 이거 바르고 나서는 평소에 하이라이터 잘 안 함
물 같은 제형이라 바르기도 쉽고, 무엇보다 전혀 답답하지 않아요!
근데 샘플도 그렇고 본통도 그렇고 좀 새는데.. 뚜껑 밖으로 새는 건 아닌데 뚜껑 열면 흥건함ㅜㅜ 제것만 이런 건지는 모르겠네요
이것은 샘플만 써도 인생템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스트롭크림의 인위적인 느낌이 싫다면 추천! 가격은 사악하지만 은은한 얼굴 본연의 빛처럼 보이게 해주며 화장도 예쁘게 무너진다는 느낌이 무엇인가 알게 해줌. 네가 비싸도 언니는 또 살 거야. 그리고 한동안 굶겠지. 그래도 또 살 거야
전 이거 5통째 쓰고있어요... 한 번 사용할 때 조금씩 사용해야 훨씬 더 효과를 보는듯!! 피부 보정용이기 때문에 너무 두껍게 많이 바르면 화장 시작 전 단계인데 벌써 피부화장 끝낸 얼굴... 피부 톤을 하얗게 해주는게 아니고 내 피부 색이 어딘 좀 더 붉은끼가 있고 노란끼가 있고 그런걸 잡아주는 제품!!
얼굴에 뭐 두껍게 바르는거 싫어하지만 그래도 베이스니 뭐니 다 써봤었는데 항상 한달을 다 못써보고 트러블 나고 해서 버렸었음 ㅠㅠ 비싼 브랜드것도 써보고 로드샵중에 추천제품들도 써봤지만 슈에무라 이거 쓰고는 여기 정착!!!
유일하게 슈에무라에서 클렌징오일 말고 사는 아이가 요거!!! 이건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