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여러분...혹시 제 후기를 읽으신다면 이거 말고 다른 베이스를 사시길 바랍니다 싼가격 아니잖아요 떡사먹었다고 치기에는 너무 큰 가격이잖아요 다른 브랜드 많으니까...
무슨 기능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설명은 자세히 나와있지만은 설명에 나오는 기능을
이 제품이 똑바로 해내는것인지는 모르겠어요
쿠션 사러 갔다가 테스터 받아봄
이 베이스랑 쿠션이랑 궁합이 좋다고함!!! 진짜 두개 같이 사용하니 효과가 배로 되는듯!
쿠션은 이미 샀으나 베이스 가격이 더 비싸서 일단 샘플 받아서 사용중
속광이 은은하고 두가지 색상중 핑크?색상 써봤는데 얼굴이 화사해짐 ㅠㅠ
피부표현이 엄청 이쁘게 됨 쿠션이랑 같이 쓰니 겉은 모찌한데 속에는 은은한 광이 뿜뿜뿜^.^
샘플 다 써보고 구매할 예정 근데 가격은 비싸다!!!
이것은 샘플만 써도 인생템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스트롭크림의 인위적인 느낌이 싫다면 추천! 가격은 사악하지만 은은한 얼굴 본연의 빛처럼 보이게 해주며 화장도 예쁘게 무너진다는 느낌이 무엇인가 알게 해줌. 네가 비싸도 언니는 또 살 거야. 그리고 한동안 굶겠지. 그래도 또 살 거야
맥 스트롭크림을 쓰다가 이걸 쓰니 처음엔 펄감이 너무 없는 것 같고 비포애프터가 하나도 티가 안나는것같고 그랬음. 근데 확실히! 메이크업유지를 높여주고 화장이 녹을수록 더 윤이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듯 함 정말 자연스러운 도자기피부를 원한다면 스트롭크림보다 더 좋아요 티도 거의 안나고 인위적인 물광이나 번쩍거림도 없음.
스트롭크림은 잘못바르면 화장밀리거나 뜨는데 얘는 걍 피부에 챡 밀착되서 화장도 잘먹음. 다만 맥스트롭크림(4만원 중반대)과 비교할때도 비싼 가격이 흠임
근데 얘만 쓰고나면 생전 난 적이 없던 이마뾰루지가 하나 둘 씩 등장함 휴 나는 진짜 슈에무라랑 안맞는거가태... ㅜㅜㅜ
정말 잘 맞았음. 끝에끝까지 다 짜서 쓰고 다시 또 삼. 솔까 겉보기에 메이크업에 뭔가 티나게 영향을 주는 건 아니지만 메이크업하기 전에 기초공사를 진짜 마법처럼 해준다고 생각하면 됨.
짤 땐 하얀색 크림인데 얼굴에 문지르면 옅은 베이지색? 마치 씨씨크림처럼 얇게 발림 그런데 이게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정말 산뜻하고 이거만 단독으로 바르면 피부에서 잔잔하게 광이 나는 걸 볼 수 있음 (개기름이아니라 촉촉하게 반짝거려보임)
물론 가격이 사악하긴함ㅜ
근데 이걸 쓸때 펑펑 쓰는것이 아니라 정말 콩알 반 만하게 짜서 얇게 발라줘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씀.(본인은 1년 좀 넘게 썼는데 여행이나 데일리로도 꼬박꼬박 챙겨다님)
크림이 좀 적거나 화장이두껍다고 느껴지면 이걸 약간 짜서 수분크림하고 섞어서 발라줬는데 . 남친한테 쌩얼이라고 얘기하고싶을 때 이렇게 사용함..(남친미안..)
솔직히 이거 저렴이라는 이니스프리것도 사서 써봤는데.... 본인이 지성피부라 그런건지 이니스프리의 글로우크림은 잘 안맞았음... ㅠㅠ 아무거나 써도 예쁜 피부이고픔 암튼 이건 확실히 돈값을 하는 크림임. 메이크업을 정말 잘받게 해줄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