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흡수가 빠른 편 진짜 금방 흡수됨.
끈적이지 않는데 보습은 좀 약한 것 같아서 겨울에 쓰기에는 건조할 것 같음.
향은 상큼한 향인데 레몬?시트러스?향남.
트러블 같은 건 아직 없음!
근데 미백효과는 잘 모르겠... 꾸준히 써야 효과가 있을라나ㅠㅠ 근데 어차피 미백 노린거 아니고 마침 로션 떨어졌는데 1+1해서 산거라서.. 그냥 매일 바르기에 순해서 부담없고 괜춘. 하지만 다음엔 다른 로션 사서 써보고 싶음ㅎ...
하얘지는건 모르겠구
지금 약 4개월째 쓰는 중인데 효과 없음
그냥 데일리로션으로 바르는 중.
레몬냄새나서 꼭 소독하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다쓰면 트러블라인이나 다른걸로 갈아탈예정..
끈적임없고 가벼운건 정말정말 최고지만
보습도 미백도 없는 그런 로션.
그리고 좀 두드려줘야 흠수가 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