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괜찮았음! 수부지한테 최고.....ㅠㅠ 클렌징도 되고 진정도 되고 바하라 그런지 각질제거도 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뭐 하나 단점을 꼽을 수가 없다. 쓰고 나면 좀 당기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지만 오히려 그렇지 않으면 뭔가 안씻긴 느낌이라.. 특유의 약산성 클렌징폼같은 느낌은 별로다ㅠㅠㅠㅠㅠ그래서 이 비누의 잘 씻긴 것 같은 느낌이 훨씬 좋았음 어차피 수분 즉각적으로 보충해주면 되니까 ㅎㅎ
사용하기 전에 3등분해서 사용하는데 그렇게 사용하면 매일매일 써도 6개월정도? 사용하는 것 같다 경제적인 면에서도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