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이 꾸덕하지도, 그렇다고 젤 타입처럼 찐득 찐득 묽은 것도 아닌 약간 몽글몽글?한 제형이예요
겨울에 쓰기엔 좀 건조할 거 같구 지금처럼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나 여름, 가을철에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바르고나면 얼굴에 광이 번쩍 번쩍 나더라구요 ㅎㅎ
이거 바르고 화장하면 약간 물광처럼 표현돼서 피부 엄청 좋아보여요 :)
좁쌀여드름에도 효과 있는거 같아요!
확실히 이 제품 써준 날에는 피부결이 많이 정돈되고 좁쌀여드름 완화에도 도움되더라구요
제일 애정하는 크림이에요! 옛날에 샘플로 한번 받아썼었는데 이거만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엄청 보들보들해져있어요. 그 이후로 지금까지 일곱통 정도 쓴거 같아요. 끈적한 유분감이 없고 수분감이 느껴지는데 가볍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요즘같은 겨울엔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해요. 절대 못 잃는 크림ㅠㅠ
세트로 사용했었는데 약간의 유분감이 있긴하지만
역시 수분라인이기때문에 촉촉해요
아침에 화장하기전 기초로 바르기 무난함!!!!
산뜻한느낌과 냄새도 쏘쏘!
특히 핑크색이라 더 예쁨!
아이오페는 다 좋아요
한번씩다 써봤을만큼 트러블없이 잘맞아요
저는참고로 약간예민한 티존부위지성 볼부분은 건성요
제형은 리치한데 건성인 사람이 바르면
금방 흡수되고 그렇게 리치하단 생각안듬 ...
여름에 쓰기엔 좀 그럴것같지만 여름빼고 쓰기 좋을것같ㄷ바르고 얼굴이 즉각 탱탱한게 보이고
자구 일어나면 안색 밝아지고 피부가 좋아진게
눈에보임!!! 크림도 너무 좋은데 세럼랑 스킨이 딘짜 좋다 ㅠㅠㅠ 스킨 한방에 속건조 잡아줌 ......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다 좋은 듯 ㅠㅠ
촉촉하고 향도 거부감 없었음
이게 제형에 비해 생각보다 가볍게 발리는데 당김없고 지복합성 피부인데 잘 맞았음
기름이 좀 올라오긴해도 (집에서 맨얼굴일때)
화장하면 밀리지도 않고 막 유분좔좔은 아니여~ 촉촉좋음
누가 선물로 모이스트젠 세트 줬으면 좋겠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