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색만 쓰다가 처음으 초록색 써봤는데
핑크색 특유의 미끄덩한 느낌이없어요
그래서 뭐.. 깔끔하게 닦이지만 닦을때 힘을 더 줘야돼서 피부엔 자극이 더 가는것 같아요.
어차피 저는 이중세안을 하기때문에 핑크색이 더 좋은데
만약에 이중세안 안하고.. 지성이면 이것도 괜찮을거같긴해요.
이거 꽤 괜찮은 아이템이에요
지금 나와있는 정보로는 38000원으로 좀 가격이 나간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거 최저가찾아보면 만원대에도 구매가능하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오래쓰게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최대장점은 귀찮을때 쓰기 좋다
저는 오일쓰다 이거 쓴건데 뭔가 더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근데 한가지 단점은 저는 지성피부에 여드름이 있는 피부인데 솜에다 적셔서 얼굴을 닦는 제품이다보니 피부에 약간 자극적이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약간의 홍조가 생기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최저가로 산다면 쓸만하다
괜히 센시비오(핑크색)가 유명한게 아니구나 했어요.
작게 염증성 트러블이 올라와서 이거로 썼는데,
-알콜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피부가 화한 느낌이 들었어요. (자극받는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전 민감피부였나봐요.)
-사용하고 나면 바로 짜야하는 작은 트러블이 꼭 하나씩 생겨나요.
-세정력이 좋아서 은근 오래 썼어요.
센시비오(분홍통)와 세비엄 둘다 사용해봤습니다.
세비엄이 좀더 향이 강하고 세정력이 좋습니다. 자극이 강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것 같아요. 센시비오가 일반 토너 느낌이 강하다면 정말 얘는 클렌징 용인 느낌..ㅎㅎ
전 이걸로 한 번 닦아낸 후에 센시비오로 마무리를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요새 얼굴에 잘 안나던 트러블이 여기저기 보여서
진짜 스트레스 받았어요 여름이니까 많이씻어서 더 자극되고
가끔 갑툭튀 남친 만날때도 기초화장햇다가 또클렌징폼하고
이러면 너무 짜증나고 가끔 피부아플때도 있었는데
이걸로 슥닦하고 토너로 또 슥닦하고 진정화장품들로 마무리하면
그냥 편하게 자기도 좋고 트러블도 잠잠해져요 굿
친구가 센시비오(핑크뚜껑) 쓸때 같이 썼다가 너무 따갑고 피부 뒤집어져서 바이오더마 멀리했음
수부지 추천 글 읽다가 이친구가 있어서 기억해뒀다가 일본 워터클렌징 제품 그만쓰고싶어서 이거 세일할때 갈아탐
왜 진작 바꾸지않았는지 후회됨 ㅠ
워터클렌징 쫀쫀한 콧물제형만 쓰다가 어느순간 그거쓰는데 피지정리가 더이상 안되는 느낌이 들었음
(내성이 생긴건지, 아니면 내 피부가 나이먹고 강철이 된건지 알길이 없음)
근데 피지정리랑 모공정리까지 싹되는 것 같음
짱ㅇㅇㅇㅇ죠음
클렌징워터 자체를 몇종류 안써봤지만 구래두 써본 것 중에서 가장 나은 것같았어요. 물론 가격도 가장 비쌌음; 근데 트러블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듯 해요. 쓰는동안 트러블이 잘 안올라오더라구영. 화장도 잘 지워지구. 근데 마스카라 포함 아이메이크업은 꼭 립앤아이리무버로 지우세요. 바이오더마만 그런게 아니라 워터제품 대부분이 마스카라 잘 못지움.(멍청해서 1년전에 깨달았네요) 하여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큰걸로 두세통 비웠으나... 화장솜 자극이 거슬리기 시작하고부터 오일로 바꿨네요. 사실 세일타이밍 놓쳐서 제값주고 사기 싫더라구요. 가격만 낮아지면 정말 좋을 제품.
아 그리구 쓰고나서 세안 안한다는 분들 있는데 전 찝찝해서 꼭 했어요. 화장 빡세게 한 날에는 얼굴 전체적으로 세번 닦아내도 묻어나오더라구요. 술먹어서 클렌징하기 힘든 날에 원래 안닦아도 되는거라고 합리화하기는 좋은 제품이었어요.
#산뜻촉촉 #솔직리뷰
워낙 인기가 좋은 품목이라서
아주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썼었는데
클렌징워터 하나만 쓰고 세안 안하고 자는건 도저히 용납이 안되고
실제로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사용하다가 그냥 세안 안하고 잘 때
덜지워진건진 모르겠지만 뾰루지 난 적이 몇번 있어서
꼭 세안을 하고 자게되더라구요
바이오더마클렌징워터는 센시비오랑 세비엄이 있는데
둘 다 사용해봤는데 뭔차인지 잘 모르겠어요 사실ㅋㅋㅋ
그냥 집에 있는 대로 사용하는 편인데
세비엄H20보다 센시비오가 좀 더 순한거 같긴한데
클렌징워터가 쎄봤자 얼마나 쎄다고.. 뭐 이런느낌이랄까?
둘 다 썼을 때 크게 뭐... 차이점을 느끼진 못하는 것 같아요
제가 클렌징워터를 별로 안써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그냥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할인이나, 패키지로 되어있는거
구매하면 둘 다 잘 쓰는거 같아요!
원래는 클렌징워터 진짜 안썼는데
립앤아이리무버 > 클렌징워터 > 클렌징오일or 클렌징폼
이 순으로 사용한지 몇개월 되다보니
습관이 되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양도 많아서 꽤 오랫동안 쓴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기본 베이스메이크업은 매우 깔끔하게 지워지지만
색조는 그닥 잘 지워지지는 않아서 쏘쏘 드렸어요
지성피부에 좋다길래 엄마와 같이 썻는데
저는 써보니깐 좀 따끔거리는 경향이 있었어요
제가 여드름 피부여서 그런지 여드름 부위에는
좀 따가워서 한동안 안쓰다가 다른걸로 갈아탔어요
여드름이나 흉터 많으신 분들은 사용하기엔 좀 자극이 있을것 같아서 리뷰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