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 전용 클렌징워터로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건성 피부에는 다소 뽀득하게 느껴질 수 있어 계절이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건조함을 느낄 수도 있겠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향이 약간 있는 편이라 무향 제품만 선호하는 분에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그래도 저자극 클렌징이라는 점에서 잘 사용했습니다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는 핑크, 블루, 그린 모두 다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세정력도 괜찮고 넉넉한 양을 써주면 닦아낼 때의 피부 자극이 적은 편이에요. 그 중 세비엄은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인데 여드름, 지성 피부가 쓰기 딱 좋은 사용감입니다. 끈적임이나 찝찝함 없이 깔끔해서 저는 비비처럼 간단한 메컵만 했을 때는 추가 세안 없이 간단하게 닦아내고 눕는 편이에요.
인생 토너 아닌 토너!
여드름 피부에 복합성인데 이거 쓰고 난 후로 여드름이 안나요
씻고 나와서 토너대신 화장솜으로 닦토 한번 가볍게하고
두드려서 흡수시킨다음 다름 앰플이나 로션 바릅니다!
처음에는 토너인줄 알고 클렌징워터인줄 모르고 그렇게 사용했는데
여드름이 안나더라구요 ㅠ 그래서 인생 토너다 했는데 알고보니 클렌징 워터더러구요 ㅎㅎ
근데 외국에서도 우리나라에서도 이렇게 사용 하시는분들 좀 많으세요! 많이 예민 하지만 않으시면 사용 한번쯤은 추천드립니당
저는 아침저녁으로 닦토 하규요
500ml 사면 3-4개월 사용 합니당
눈에 들어가면 살짝 따가운데 조심 하믄되니까용✌️
내돈내산 후기
1. 트러블 없음
클렌징밤을 쓰면 트러블이 나는 피부라는 걸 얼마전에 알게 되어 클렌징워터를 써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일주일째 쓰고 있는데 새로나는 트러블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2. 산뜻함
아무래도 이 제품이 지성트러블 피부를 대상으로 나온 상품이다보니 마무리감이 산뜻합니다. 건성분들은 사용하실 때 주의하세요!
3. 향
제품 사용시 남성용 스킨에서 맡을 수 있을 법한 향을 느꼈습니다.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TIP
저는 다이소에서 펌프공용기를 구매해 소분하여 사용중입니다. 공용기를 이용해 클렌징워터를 폼 형태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제품 사용량 자체도 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극이 되거나 하지는 않는 느낌입니다.
건조하지않고촉촉해요
그래서 여름철에 더 좋은 것 같아요.
화장솜에 묻혀 토너처럼 닦아내면
피부가 한결 청결해진 느낌이이에요.
보송보송하면서 촉촉하구요.
자극이 적어 피부에도 부담이 없고
유분은 닦아내고 수분은 채워줄 수 있어
여름철에도 유수분 밸런스가
잘 잡히는 느낌입니다.
아토피가 있는 피부라 예민해서 화장을 하는 화장품도 중요하지만 지우는것이 특히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순하디 순한 제품들로만 쓰는데 이 제품의 경우 저의 이런 피부고충을 알고 있는 친구로부터 추천 받아서 쓰게 된 제품이에요!! 일단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추천⭐️입니다!!
순해서 얼굴 달아오르는 증상?(예민해서 피부에 안맞는 제품을 쓰면 그 즉시 달아오릅니다ㅜㅠㅜ)도 없고 한 통을 다 쓸때까지 괜찮았습니다! 또한 향도 없어서 무난하게 썼고요! 그리고 화장품도 잘 지워주고 뭐하나 빠지는게 없던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재구매 의사 확실하게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만큼 세정력이 너무 좋는제품!!
더샘클렌징워터도 잘 썼었는데 세정력은 바이오더마가 더 좋은게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세정력 진짜 좋아요ㅠ
빨간뚜껑보다 이 제품이 더 산뜻한 느낌이에요
클렌징워터는 좀 듬뿍묻혀야 피부에 자극이 덜가는데 지싸서 팡팡쓰면 좀 맘아파요ㅠㅠㅠㅠㅠ
이건 진짜 최애템이라 매일 쓰고싶은데 가격이 좀 나가서 큰맘먹고 사요ㅠㅠㅠㅠ
트러블에도 좋고 세정력도 우수해서 자연스럽게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에요!
워터여도 다른 제품은 닦자마자 건조한것도 있는데 이건 건조해지지도않아서 술마시고 들어온날 귀찮으면 이거만 닦고 잠들어요😅
(핑크뚜껑이랑 둘다 같이써봤어요! )
분홍뚜껑이 좀더 순한 제품이라하네요! 전 그래도 요것도 꽤 순한것같지만 그래도 좀 확실히 분홍이 더 순한것같아요! 그래도
제가 예민한 피부인데 확실히 닦을때 따가움이나 나중에 당김도 없고 진짜 잘지워져요....
아! 그리구 분홍보다는 요게 좀 많이 향이 센것같아요! 좋은향은 아니에요ㅜㅜ 향이 좀 불호인 분들이 많을것같네요..
개인적으론 나중에 당김이 요게 좀 더 없는것같지만 향때문에 분홍이가 더 좋은것같아요..!
원래 슈에무라 오일 사용 하다가 이게 괜찮단 이야기를 예전부터 들어와서 한번 구매해봄. 클렌징 워터라는 제품군 자체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슈에무라 오일보다 훨씬 자극이 적다. 그리고 잘 지워짐. 눈화장은 잘 안하는 편이라 눈은 안지워 봤는데 이거 하고 가볍게 저자극 세안제로 세안 하면 부족함 없이 잘 지워짐. 건성인 피부에 부담이 적은것도 좋음.
지성에 여드름 피부라서 이 제품을 매장직원분께추천받고 구매했습니다 마무리감도 유분끼없이 깔끔해서 만족스러워요 그런데 살짝 특유한 향이 나요 뭐라 설명하기가 그런데 민감하시면 냄새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이거 다 사용하고 파란색인 수분라인도 사용해봤는데 저는 파란색이 더 좋더라고요 둘 다 순한 제품이여서 괜찮아요
예전에 후기보고 좋을 것 같아서 사봤는데 좋았어요 처음 몇 번 사용했을땐 피부에 자극도 적고 순한것 같고 다 만족했는데 계속 쓰면 쓸 수록 피부가 예민해져서 나중에는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말고 핑크색 클렌징 워터 사서 써봤는데 다행히 그건 잘 맞아서 몇년째 잘 쓰고 있어요!!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좋아용
•가격이 비싼데,..그에 비해서 굳이?!! 이걸 왜 사야하나.. 라는 생각이 자주 들게 하는 클워
더샘 브랜드나 이거나 그닥 별반 차이가 없는거 같음. 세정력 좋고... 그에 비해 트러블이 적게 나는거 같지도 않고...
가격이 비싼 클워를 쓰면 좀 더 피부가 좋아질 줄 알았읍니다...흑흑
•향은 파란통은 특유의 오이향? 비스무리한게 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음... 근데 딱히 바이오더마 클워의 장점을 모르겠어서 다쓰면 더샘거로 다시 돌아갈듯....
일단 세정력이 좋아요.
눈시림도 없습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예민한 제 피부에 별 무리 없어서)
무난하게 쓰기 좋고 이 제품은 500ml 큰 통을 사서 질려서 다른 라인으로 구매예정입니다.
별로인 점은 향이 구립니다. 뭐 적응 되긴 하는데 가끔 맡아질 때 진짜 별로에요.
지성인데도 넘 땡길정도로 건조해요. 제 컨디션에 따라 사용 후 땡김이나 건조함이 더 잘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입구 별로입니다. 가뜩이나 통이 큰데 화장솜 적시려고 뒤집고 털다가 손에서 줄줄 센 경우가 많습니다. 눌러서 적실 수 있는 입구였으면 좋겠습니다.
파운데이션이든 비비든 잘 지워내는 클렌징 워터임
원래 클렌징 오일쓰다가 가벼운 클렌징을 하고싶어서 샀는데 원래쓰던 거보다 더 잘지워짐..ㄷㄷ
피부 자극 1도 안되고 향도 나쁘지 않고 굳이 안쓸 이유가 없음!!
가격이 좀 비싼게 흠이긴 한데 생각보다 엄청 오래씀ㅋㅋㅋ
평상시 말고 세일할 때 사서 쓰길 추천!!
#산뜻촉촉 #솔직리뷰
워낙 인기가 좋은 품목이라서
아주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썼었는데
클렌징워터 하나만 쓰고 세안 안하고 자는건 도저히 용납이 안되고
실제로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사용하다가 그냥 세안 안하고 잘 때
덜지워진건진 모르겠지만 뾰루지 난 적이 몇번 있어서
꼭 세안을 하고 자게되더라구요
바이오더마클렌징워터는 센시비오랑 세비엄이 있는데
둘 다 사용해봤는데 뭔차인지 잘 모르겠어요 사실ㅋㅋㅋ
그냥 집에 있는 대로 사용하는 편인데
세비엄H20보다 센시비오가 좀 더 순한거 같긴한데
클렌징워터가 쎄봤자 얼마나 쎄다고.. 뭐 이런느낌이랄까?
둘 다 썼을 때 크게 뭐... 차이점을 느끼진 못하는 것 같아요
제가 클렌징워터를 별로 안써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그냥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할인이나, 패키지로 되어있는거
구매하면 둘 다 잘 쓰는거 같아요!
원래는 클렌징워터 진짜 안썼는데
립앤아이리무버 > 클렌징워터 > 클렌징오일or 클렌징폼
이 순으로 사용한지 몇개월 되다보니
습관이 되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확실피 가격땜에 헤프게 쓰기 좀 그래요 ㅎㅎ 그래서 전 폼클렌징 하고 이걸로 제대로 안닦인부분 닦아줘요. 아무리 열심히 닦아도 헤어라인이나 눈가, 코옆 이런 부분들은 세안이 잘 안될 때가 있잖아요. 그리고 목부분도 샤워할 때 같이 세안하는거 아니면 씻을 때 옷에 물 다 묻어서 그거 신경쓰다보니 잘 안씻길 때가 있는데 이걸로 다시 해주니까 안심이에요. 트러블 없이 잘 쓰고 있어요 ㅎㅎ
100ml 2통 다 쓰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 클렌징오일로 세안을 하는편인데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가 순하고 좋다고 하길래 한번 사서 써봤어요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서 닦아내면 되서 클렌징오일보다 편해서 손이 자주 갔었는데 코에 올라오는 피지들은 해결을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는 클렌징오일이랑 번갈아가면서 썼어요 세정력은 나쁘지않아요 그런데 키스미마스카라는 안지워지더라구요..... 누가 사줘서 선물받으면 쓰지 제 돈주고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싸고 더 좋은 제품을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