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가 피부화장 지우실 때 쓰세용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쓰다가 세비엄은 지성 피부 전용이라길래 어떨지 싶어서 써보았어요!
사실 알기로는 좀 더 피지를 잡아주고 피부 개기름 올라오는거 잡아준다고 알고 있긴 하나 실제 사용 해 보면 별다른 차이점을 크게 못 느끼겠더라구용…
그리고 주로 눈화장 지울 때 쓰기 때문에 오히려 눈 화장이 좀 더 부드럽게 지워지는건 하이드라비오나 센시비오라서,,, 피부 화장은 그냥 클렌징폼으로 지우기 때문에 눈화장(섀도우, 아이라인, 아이브로우 등) 주로 지우시는 분들한테는 그냥저냥 무난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히려 눈 화장 지우는데는 센시비오가 좀 더 부드럽게 자극없이 잘 지워지는거 같아요!
아 그리고 향이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해요ㅠ
저는 이 향도 좋긴 했는데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나중에 테스터로 맡아보고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용
이 리뷰는 2022.12.1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