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전용 클렌징워터라서 구매해봤는데, 인위적인 멜론향이 나서 일단 너무 별로였음. 나머지 세정력 좋고 자극없이 순하게 세정되서 무난템. 다만 향이 너무 별로여서 재구매 생각없음. 근데 트러블 피부가 써도 될 정도로 자극 없고 순하고 피부 진정되는 타입이라 향 괜찮으면 추천해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는 핑크, 블루, 그린 모두 다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세정력도 괜찮고 넉넉한 양을 써주면 닦아낼 때의 피부 자극이 적은 편이에요. 그 중 세비엄은 깔끔하고 산뜻한 느낌인데 여드름, 지성 피부가 쓰기 딱 좋은 사용감입니다. 끈적임이나 찝찝함 없이 깔끔해서 저는 비비처럼 간단한 메컵만 했을 때는 추가 세안 없이 간단하게 닦아내고 눕는 편이에요.
확실히 분홍색 뚜껑보다 점성이 없고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깔끔해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가 원래 유명한 만큼 세정력도 나쁘지 않구요.
(필자는 화장을 얇게 하는 편임)
분홍색 뚜껑이랑 세정력은 비슷비슷한 것 같구요.
마스카라만 제외하고는 나름 잘 지워져요.
색은 푸른빛이 좀 돌고, 점성이 1도 없는 물 제형이에요.
그리고 단점.
아... 향이 정말 강해요.
요즘 무향 제품이 많은 만큼 이렇게 강한 향 오랜만에 맡아보네요..
향이 수박바랑 메로나 섞은 향? 되게 인공적이고 불량식품 같은 달달한 향이에요. 단 향은 원래 안 좋아하기도 하고 냄새에 민감한 편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더 거슬리는 것도 있는 것 같네요.
근데 그나마 다행인 건 클렌징 제품이라서 닦아내니 못 쓸 정도는 아니라는 거예요. 만약 스킨케어 제품이라면 몇 번 안 쓰고 버릴 것 같아요.
분홍뚜껑 향에 초록뚜껑 기능이었으면 딱일 것 같아요.
+
쓰다 보니 느낀 건데 클렌징 제품이라서 트러블에는 영향 없을 것 같은데
이것만 쓰면 뭔가 트러블이 한두 개씩 자꾸 올라오네요.
요즘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저녁에 목부분은 클렌징워터로 닦아내고 물세안은 안했더니 트러블이 목에 조금씩 생겼네요.
결론은 분홍이 훨 나아요. 무난하구요.
세일 가격에 구매했어요. 구매했을 땐 몰랐는데 사용하면서 보니 내용물이 살짝 푸른빛이 돌아서 좀 신기했어요.
사실 클렌징 워터는 각 브랜드마다 그리고 그 브랜드에서도 종류에 따라 성격이 정말 다른것 같아요.
기존에 센시비오 H2O제픔을 사용했었는데 그 때도 그냥 저냥 만족했다면 이 세비엄 H2O는 훨씬 더 만족해요.
클렌징 워터로 1차 세안을 하고 나면 건조하거나 기름지거나 둘 중 하나의 느낌이 강한데 이 제품은 제가 좋아하는 산뜻한 느낌이 들어요.
사실 세안 단계가 좀 많을 수 있어서 1차부터 강한 세정력을 원하지 않는 편이라 더 좋게 느껴질 수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얼굴이 당기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이 부분만으로도 충분히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만큼 세정력이 너무 좋는제품!!
더샘클렌징워터도 잘 썼었는데 세정력은 바이오더마가 더 좋은게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세정력 진짜 좋아요ㅠ
빨간뚜껑보다 이 제품이 더 산뜻한 느낌이에요
클렌징워터는 좀 듬뿍묻혀야 피부에 자극이 덜가는데 지싸서 팡팡쓰면 좀 맘아파요ㅠㅠㅠㅠㅠ
전에 세일할때 1+1으로 샀는데요’!
일단 세일 안하면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세정력은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믿고요’
색깔은 너무 이뻐요😶 파랑파랑 해요 :)
분홍색도 써보고 이것도 써봤는데 딱히 차이는 못 느낀것 같아요 아무거나 써도 상관없을듯!
가격은 비싸지만 아직 클렌징워터 바이오더마에서 못 벗어나는 중입니다ㅠㅠ🤣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 워터를 아주 잘 썼는데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가 세 가지 종류가 있더라고요 분홍 뚜껑이 기본 중성용 피부 / 파란 뚜껑이 건성용 피부 / 초록 뚜껑이 지성용 피부로 알고 있는데 제 피부는 지성이라 바이오더마 세비엄 H2O 클렌징 워터를 샀어요 가격은 38000원인데 1+1 행사할 때 산 거라 하나 가격에 두 개 샀습니다! 할인도 했는지는 생각이 잘 안 나는데 아마 안 했던 것 같아요 원래 분홍 뚜껑 센시비오를 잘 쓰고 있었는데 지성용으로 사면 제 피부에 뭔가 더 좋지 않을까 해서 샀거든요 일단 클렌징 세정력부터 눈 따갑지 않은 거나 피부에 뭐가 안 나는 거나 다 센시비오 썼을 때랑 비슷해서 좋았어요 다만 이거는 쓰면 완전 뽀송해져요 센시비오는 쓰고 난 후에 약간 촉촉함이 있는데 이거는 유분기가 싹 사라지는 느낌? 얼마나 강하냐면 지성 피부라 유분기가 남는 제품 잘 안 쓰는데 이거는 쓴 후에 얼굴이 살짝 땡길 정도로 정말 유분기 확 잡아줍니다 저는 이거 쓴 후에 따로 세안을 또 하지만 귀찮아서 이걸로만 얼굴 닦는 날에는 그냥 바로 로션 발라요 어떤 분들은 이거 순하니까 토너로 쓰는 분들도 있대서 그렇게 해봤는데 얼굴에 뭐가 난다거나 하는 건 없지만 아주 좋아진다는 것도 없고 그냥 무난하더라고요 근데 원래가 클렌징 워터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몇 번 그러다 말고 그냥 클렌징 워터로 잘 쓰고 있어요 피부가 땡김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어차피 바로 세안하기 때문에 잘 쓰고 있습니다 잘 지워지면서 유분기도 잡아주면 좋겠다 하시는 지성 피부분들에게 추천할게요😊
😁 원래 바이오더마 핑크색 사용하다가 올리브영 갔는데 이걸 클렌징으로 두고 계셔서 썼다가 반해서 질렀잖아요...❤️ 세정력 일단 장난아니에유 다들 아시겠지만 착색 장난 아닌 틴트도 한 3초 올려놓고 스윽 하면 지워집니다ㅠㅠㅠ
😁 다들 냄새 안좋다고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냄새라 괜찮게 사용했습니다!
😁 피부가 엄청 예민한 편이라 핑크색이 잘 맞았던건데 이거도 잘 맞는 것 같아요!
😭 다만 조금 건조하다는거...? 그게 좀 아쉬워서 한 통 다 쓰면 핑크색으로 돌아가려고 해요....
이건 진짜 최애템이라 매일 쓰고싶은데 가격이 좀 나가서 큰맘먹고 사요ㅠㅠㅠㅠ
트러블에도 좋고 세정력도 우수해서 자연스럽게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에요!
워터여도 다른 제품은 닦자마자 건조한것도 있는데 이건 건조해지지도않아서 술마시고 들어온날 귀찮으면 이거만 닦고 잠들어요😅
세정력 아주 좋아요. 약간 건조함이 느껴지지만 전 항상 바로 세수해서그런지 심한지는 모르겠어요.. 이 제품에 불호 포인트가 하나 있는데, 바로 향입니다. 뭐랄까.. 오이같은 향이 나요. 진짜 오이 말고 오이 비누?.. 솔직히 오이비누 향이 잘 기억이 안나지만 그냥 딱 맡자마자 오이비누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갔어요. 뭐 못 쓸 정도로 냄새가 싫은 것은 아니지만 싫은건 싫은거라 전 분홍색 세일하면 그걸로 쓰려구요. 물론 이것만 세일하면 이거 살거구요 ㅎ...
좁쌀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클렌징폼 대신 사용하고 있구요!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얼굴 전체를 닦아낸 다음 물세안만 합니다.ㅎㅎ사용한지 두달 되었는데 좁쌀여드름이 확실히 들어간게 느껴져요. 그리고 화장도 잘 지워지네요~ 세정력이 괜찮은거같습니다. 향은 무향은 아니고 달달한 수박향(?)이 나는데 저는 이 향이 좋아서 괜찮았어욤
클렌징 워터를 처음 사용해봐서 세정력이 좋은가가 제일 의문이었습니다. 평소엔 화장을 거의 안하고 다니기에 솜에 묻어나오는게 뚜렷하게 보이지 않아 제일 의문었는데 봄철 미세먼지+황사가 세정력이 있다는걸 알게해줬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심각하게 확 눈에 띄진 않지만 당시 처음 사용한 솜과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솜의 색이 확연히 달라서 세정력이 있구나 하고 믿게되었습니다.
다만 향..향이 정말 별로입니다. 지금이야 적응해서 괜찮지만 사용 초반에 향이 너무 역겨워서 괜히 샀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노워시 타입이라 따로 세안 하지 않아도 된다 적혀있지만 저는 향때문에 찝찝해서 물세안 했습니다.
피지조절기능은 딱히 느끼지 못했습니다.
재구매의사 없습니다.
첫 클렌징 워터라 비교대상이 없습니다.
나중에 파랑이 쓰고 비교해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괜히 센시비오(핑크색)가 유명한게 아니구나 했어요.
작게 염증성 트러블이 올라와서 이거로 썼는데,
-알콜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피부가 화한 느낌이 들었어요. (자극받는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전 민감피부였나봐요.)
-사용하고 나면 바로 짜야하는 작은 트러블이 꼭 하나씩 생겨나요.
-세정력이 좋아서 은근 오래 썼어요.
그전엔 더샘그린티 클워 바이빠세 클워를 썼었고
랄라블라 세일기간을 이용하여 바이오더마 클워를 구입해서 현재 사용중입니다.대략 한달정도를 쓰고있는중인데 세정력은 좋아요. 좋은데.....좋은데 굳이? 이 가격을 주고 써야되는건지 의문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것과 더샘이나 바이빠세나 별 다른점을 못느끼겠어요ㅋㅋ
눈화장은 어짜피 아이&립 리무버를 이용해 지우기때문에 피부화장만 클워로 지우는데 음.. 잘 지워지기는 합니다만 유명세에 비해 다른 저렴한 제품들과 별 다른점을 못느끼겠어서 이거 다쓰면 그냥 저렴한 제품들로 대체해서 쓸 생각입니다ㅋㅋ 제 평가는 그냥 이거에요. 이 가격에 굳이? ... 솔직한 리뷰였네요ㅋㅋ
일단 세정력이 좋아요.
눈시림도 없습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예민한 제 피부에 별 무리 없어서)
무난하게 쓰기 좋고 이 제품은 500ml 큰 통을 사서 질려서 다른 라인으로 구매예정입니다.
별로인 점은 향이 구립니다. 뭐 적응 되긴 하는데 가끔 맡아질 때 진짜 별로에요.
지성인데도 넘 땡길정도로 건조해요. 제 컨디션에 따라 사용 후 땡김이나 건조함이 더 잘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입구 별로입니다. 가뜩이나 통이 큰데 화장솜 적시려고 뒤집고 털다가 손에서 줄줄 센 경우가 많습니다. 눌러서 적실 수 있는 입구였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세정력은 최고입니다. 가볍게 닦아도 피부화장은 다 지울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눈화장은 전용리무버로 닦아야 합니다. 저는 이것만으로 클렌징을 끝내지는 찝찝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 그냥 가볍게 소량의 폼으로 세안을 하고 클렌징을 마무리하는데, 가끔 이 제품만 사용해 클렌징을 마치고 아침이 되면 여드름이 나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워터자체로 완벽한 세안은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또 이 제품의 특유의 향이 있는데 약간 연한남자스킨냄새가 납니다. 그게 싫으신 분들은 구매를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사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가끔 귀찮은 날이면 요 제품으로 간단하게 닦아내고 세안을 하면 금방 화장을 지울 수 있어 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거 계속쓰다가 질려서 센시비오 쓰다가
다시 세비엄으로 갈아탔는데
세비엄이 훨 좋ㅇ음 뭔가 지워지는 느낌이 있음 피지컨트롤?기능이 있어서 그런가 그리고 세정력이 정말 좋음 또 이거로 지우면 진짜 뭔가 시원한 느낌들어요..
근데 이걸로 눈지우면 클나요 눈아프고 난리남
아이리무버 따로 사용해야함
분홍이 오리지널 쓰다가
더샘꺼 사서 썼는데 확실히 안좋은걸알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초록이 세비엄으로 돌아왔어요
세정력은 분홍이랑 별반차이없구요
다만 아빠향? 향이 쫌나네요...
뭔가 중성적인 향이나고 요건 파랑파랑하구요
피지조절에 좋다는데(?)전 차이를 모루겠써여...
그래도 바이오더마가 짱인듯
2차세안은 당연히해야죠
이거로만 세정한다는사람은 오바임..
화장솜과 클렌징 워터로 1차세안하는게 좋대서 사서 쓰기 시작했는데 확실하고도 자극없이 클렌징할수있어서 좋음
진한 화장을 안하고 립앤아이리무버를 안쓰는데 얘로 웬만한 베이스와 색조는 닦아내고 세안하니까 편함
근데 세정력이 크게 좋다는 느낌은 안받아봤고 그냥 무난한정도인듯
그리고 클렌징워터로만 세안했을때 굉장히 찜찜한 느낌이 들어서 물로 행궈내게 된다
눈가에 못 쓰는게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아요. 본통 스티커에 눈가에 사용은 자제해달라고 써있는데 무시하고 지우다가 따가워 죽는줄ㅠ 향이 좀 진하긴 한데 역하진 않아서 쓸 만하고 세정력도 좋습니다. 겨울보단 여름에 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지금 날씨에 쓰면 피부가 많이 땡길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면세보다 올리브영에서 반값 할인할 때 사는게 이득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