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 말고도 동일브랜드 분홍통있는데
그아이랑 막 차이 잘 못느끼겠구요
분홍통 리뷰에도 남겼지만,
세정력좋고 끈적임없고 깔끔하고 순한느낌
다른 클워보다 비싼만큼 좋은거 인정합니다
그러나 클워특성상 화장솜에 써야하고
화장지울때 화장솜 몇개씩쓰는데
클워 줄어드는 속도 생각보다 빠릅니다.
금방금방쓰는 제품인데 이 가격은 좀 부담입니다.
이거 쓰고 어차피 2차세안하는데
깔끔한 마무리도 필요없잖아요 솔직히.
그냥 이아이보다 싼 아이들 사서 쓰는게 좋을듯해요.
클워는 팍팍 써줘야 제맛이잖아요.
어차피 저렴이들도 요즘 세정력좋고 별 차이없다던데
굳이 이가격주고 살건아닌것같아요.
누구한테 받거나, 화장 연하게해서 화장솜 하나로 다 해결보거나, 화장을 아주 가끔하시는분들 아니면
제품력은 좋으나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