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수부지 피부. 건성인데 좁쌀은 엄청 많았음.
근데 신기한 점이 화장한날 이거로 얼굴 지우면 좁쌀이 사라짐. 깨끗해지는 느낌...! 기름기도 없고 딱 물로 닦는 느낌이었음.
근데 눈에 들어가면 좀 따거워서 그냥 눈은 립앤아이로 지우는걸 추천... + 이거 쓰고 바로 클렌징해야함. 시간 지날수록 엄청 건조해짐
😁 원래 바이오더마 핑크색 사용하다가 올리브영 갔는데 이걸 클렌징으로 두고 계셔서 썼다가 반해서 질렀잖아요...❤️ 세정력 일단 장난아니에유 다들 아시겠지만 착색 장난 아닌 틴트도 한 3초 올려놓고 스윽 하면 지워집니다ㅠㅠㅠ
😁 다들 냄새 안좋다고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냄새라 괜찮게 사용했습니다!
😁 피부가 엄청 예민한 편이라 핑크색이 잘 맞았던건데 이거도 잘 맞는 것 같아요!
😭 다만 조금 건조하다는거...? 그게 좀 아쉬워서 한 통 다 쓰면 핑크색으로 돌아가려고 해요....
비싸지만,,,, 저는 이아이가 아니면 안되니까요 ㅜㅠ 노워시라서 술먹은날에 제일 조아요 ㅋㅋㅋㅋ 다른 라인은 안써봐서 모르겟지만 속당김 심한 수부지인 제가 사용햇을때에도 조금 건조하고 보송한 감이 잇긴 해요. 하지만 평소에 이중세안을 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아요. 또 비싸긴 하지만 용량이 크기에 ㅎㅎ 비페스타나 다른 워터들도 써봣지만 저는 역시 바이오더마가 최고 좋앗어요!
세정력 아주 좋아요. 약간 건조함이 느껴지지만 전 항상 바로 세수해서그런지 심한지는 모르겠어요.. 이 제품에 불호 포인트가 하나 있는데, 바로 향입니다. 뭐랄까.. 오이같은 향이 나요. 진짜 오이 말고 오이 비누?.. 솔직히 오이비누 향이 잘 기억이 안나지만 그냥 딱 맡자마자 오이비누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갔어요. 뭐 못 쓸 정도로 냄새가 싫은 것은 아니지만 싫은건 싫은거라 전 분홍색 세일하면 그걸로 쓰려구요. 물론 이것만 세일하면 이거 살거구요 ㅎ...
일단 세정력이 좋아요.
눈시림도 없습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예민한 제 피부에 별 무리 없어서)
무난하게 쓰기 좋고 이 제품은 500ml 큰 통을 사서 질려서 다른 라인으로 구매예정입니다.
별로인 점은 향이 구립니다. 뭐 적응 되긴 하는데 가끔 맡아질 때 진짜 별로에요.
지성인데도 넘 땡길정도로 건조해요. 제 컨디션에 따라 사용 후 땡김이나 건조함이 더 잘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입구 별로입니다. 가뜩이나 통이 큰데 화장솜 적시려고 뒤집고 털다가 손에서 줄줄 센 경우가 많습니다. 눌러서 적실 수 있는 입구였으면 좋겠습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사시면 만오천원대~이만원대로 구입가능해요. 클렌징 잘되고, 자극도 별로 없어요. 하지만 세비엄의 단점은.. 좀 건조하다는거. 수분부족형 지성인 분들에게는 별로 비추합니다. 전 살짝 당겼어요. 그리고 이제품은 피지를 제거한다기보다 피지를 굳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클렌징워터로 화장 지우고 바로 물&폼 세안 하지 않으면 블랙헤드들이 더 굳어서 딱딱하게 피부에 박혀있는 느낌... 전 지성이지만 센시비오가 더 맞더라구요. 훨 촉촉하고 (그렇다고 아주 초옥초옥은 아니예요) 피지 굳는 느낌도 없어요. 아아아아주 살짝 더 순하긴 한 것 같네요! 클렌징력은 같다고 보심 돼요
클렌징워터의 신세계를 알려준 제품
오일.로션이 답답하고 묵직한 느낌이 있을때
특히 여름에 솜에 덜어서 산뜻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오션월드 놀러가서 워터프루프 화장 지우는데 깨끗하고 자극적이게 비비지 않아도 깔끔하게 포인트 메이크업 지워짐
좀 당기는 걸 느낄 수 있으니 포인트 지우고 물세안 보들보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