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만큼 세정력이 너무 좋는제품!!
더샘클렌징워터도 잘 썼었는데 세정력은 바이오더마가 더 좋은게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세정력 진짜 좋아요ㅠ
빨간뚜껑보다 이 제품이 더 산뜻한 느낌이에요
클렌징워터는 좀 듬뿍묻혀야 피부에 자극이 덜가는데 지싸서 팡팡쓰면 좀 맘아파요ㅠㅠㅠㅠㅠ
전에 세일할때 1+1으로 샀는데요’!
일단 세일 안하면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세정력은 말 안해도 아실거라고 믿고요’
색깔은 너무 이뻐요😶 파랑파랑 해요 :)
분홍색도 써보고 이것도 써봤는데 딱히 차이는 못 느낀것 같아요 아무거나 써도 상관없을듯!
가격은 비싸지만 아직 클렌징워터 바이오더마에서 못 벗어나는 중입니다ㅠㅠ🤣
이건 진짜 최애템이라 매일 쓰고싶은데 가격이 좀 나가서 큰맘먹고 사요ㅠㅠㅠㅠ
트러블에도 좋고 세정력도 우수해서 자연스럽게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에요!
워터여도 다른 제품은 닦자마자 건조한것도 있는데 이건 건조해지지도않아서 술마시고 들어온날 귀찮으면 이거만 닦고 잠들어요😅
비싸지만,,,, 저는 이아이가 아니면 안되니까요 ㅜㅠ 노워시라서 술먹은날에 제일 조아요 ㅋㅋㅋㅋ 다른 라인은 안써봐서 모르겟지만 속당김 심한 수부지인 제가 사용햇을때에도 조금 건조하고 보송한 감이 잇긴 해요. 하지만 평소에 이중세안을 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아요. 또 비싸긴 하지만 용량이 크기에 ㅎㅎ 비페스타나 다른 워터들도 써봣지만 저는 역시 바이오더마가 최고 좋앗어요!
•가격이 비싼데,..그에 비해서 굳이?!! 이걸 왜 사야하나.. 라는 생각이 자주 들게 하는 클워
더샘 브랜드나 이거나 그닥 별반 차이가 없는거 같음. 세정력 좋고... 그에 비해 트러블이 적게 나는거 같지도 않고...
가격이 비싼 클워를 쓰면 좀 더 피부가 좋아질 줄 알았읍니다...흑흑
•향은 파란통은 특유의 오이향? 비스무리한게 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음... 근데 딱히 바이오더마 클워의 장점을 모르겠어서 다쓰면 더샘거로 다시 돌아갈듯....
그전엔 더샘그린티 클워 바이빠세 클워를 썼었고
랄라블라 세일기간을 이용하여 바이오더마 클워를 구입해서 현재 사용중입니다.대략 한달정도를 쓰고있는중인데 세정력은 좋아요. 좋은데.....좋은데 굳이? 이 가격을 주고 써야되는건지 의문이 드는 제품입니다.
이것과 더샘이나 바이빠세나 별 다른점을 못느끼겠어요ㅋㅋ
눈화장은 어짜피 아이&립 리무버를 이용해 지우기때문에 피부화장만 클워로 지우는데 음.. 잘 지워지기는 합니다만 유명세에 비해 다른 저렴한 제품들과 별 다른점을 못느끼겠어서 이거 다쓰면 그냥 저렴한 제품들로 대체해서 쓸 생각입니다ㅋㅋ 제 평가는 그냥 이거에요. 이 가격에 굳이? ... 솔직한 리뷰였네요ㅋㅋ
복합성이라 초록색을 사봤는데 분홍색에서 처음 초록색으로 넘아왔던 그때에는 분홍색보다 세정력이 떨어져서 당황했던 기억이 나네요 바이오더마를 믿고 무려 500미리짜리를 샀는데.. 대용량이다보니 일년 넘게 쓰고있습니다. 근데 또 이거만 쓰면서 적응되어서 그런지 흠 잡을데 없이 잘 쓰고있어요. 하지만 굳이 이 가격으로 다시 산다면 분홍색을 살것같구요 아니라면 요즘은 클렌징 워터 좋게 많이 나오니까 다른거 써도 될것같아요
벌써 세통째인데 아주아주 잘지워져요👍👍 최근에 아이메이크업도 잘지워지나해서 해보았는데 잘 지워지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아이메크업은 전용리무버로 지우는게 좋다고해서 피부만 1차 세안으로 닦는데 좋아요☺️ 대신 이걸로만 지우고 아무것도안하면 피부가 살짝 땡기더라구요ㅠㅠ 대용량이지만 비싸서 할인할때만 사요ㅠ 하지만 진짜진짜 저렴한곳은 프랑스 몽쥬약국이예요ㅠㅠㅠ!!!
가격이 좀 걸리긴 하지만 전 괜찮았던것 같아요 상품 설명에 보면 피지가 굳는갈 막아준다는?뭐 그런게 쓰여있는데 그런 기능에 대한 효과는 못느꼈지만 세정력도 괜찮고 좋은것같아요!ㅋㅋ근데 가격이 너무 세서 그리고 이것보다 더 싸고 비슷한 제품이 많아서 최고야 이걸써!라고 하기엔 그렇네요 ㅎ
파운데이션이든 비비든 잘 지워내는 클렌징 워터임
원래 클렌징 오일쓰다가 가벼운 클렌징을 하고싶어서 샀는데 원래쓰던 거보다 더 잘지워짐..ㄷㄷ
피부 자극 1도 안되고 향도 나쁘지 않고 굳이 안쓸 이유가 없음!!
가격이 좀 비싼게 흠이긴 한데 생각보다 엄청 오래씀ㅋㅋㅋ
평상시 말고 세일할 때 사서 쓰길 추천!!
이아이 말고도 동일브랜드 분홍통있는데
그아이랑 막 차이 잘 못느끼겠구요
분홍통 리뷰에도 남겼지만,
세정력좋고 끈적임없고 깔끔하고 순한느낌
다른 클워보다 비싼만큼 좋은거 인정합니다
그러나 클워특성상 화장솜에 써야하고
화장지울때 화장솜 몇개씩쓰는데
클워 줄어드는 속도 생각보다 빠릅니다.
금방금방쓰는 제품인데 이 가격은 좀 부담입니다.
이거 쓰고 어차피 2차세안하는데
깔끔한 마무리도 필요없잖아요 솔직히.
그냥 이아이보다 싼 아이들 사서 쓰는게 좋을듯해요.
클워는 팍팍 써줘야 제맛이잖아요.
어차피 저렴이들도 요즘 세정력좋고 별 차이없다던데
굳이 이가격주고 살건아닌것같아요.
누구한테 받거나, 화장 연하게해서 화장솜 하나로 다 해결보거나, 화장을 아주 가끔하시는분들 아니면
제품력은 좋으나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는 제품입니다.
저는 피부화장을 거의 하지 않아서, 선크림을 바른 날 1차세안으로 이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고 있어요. 가볍고 산뜻하게 잘 지워지고, 향은 약간 물냄새(?)가 나요. 엄마가 무슨 쿠폰으로 15000원에 구입해서 망정이지, 막 쓰기엔 가격이 부담되네요.. 가격빼고는 다 좋은 제품!
그래도 다음엔 더샘꺼 쓸래요
아, 그리고 막 쓸 수 있는 분들은 이거 화장솜에 묻혀서 등드름이나 가드름 있는 데 닦아주세요.
기분 좋습니다 하하하
선물 받아서 사용중입니다.
그냥 무난무난.. 비교적 약한 세정력때문에 가벼운 화장 했을 때만 이걸로 지움. 그래도 마무리감이 산뜻하고 바를때 왠지모를 쿨링감이 느껴져서 여름에는 애용할듯.
근데 가격대비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고, 내돈주고 사기엔 좀 아깝지 않나..하는 생각이...
확실피 가격땜에 헤프게 쓰기 좀 그래요 ㅎㅎ 그래서 전 폼클렌징 하고 이걸로 제대로 안닦인부분 닦아줘요. 아무리 열심히 닦아도 헤어라인이나 눈가, 코옆 이런 부분들은 세안이 잘 안될 때가 있잖아요. 그리고 목부분도 샤워할 때 같이 세안하는거 아니면 씻을 때 옷에 물 다 묻어서 그거 신경쓰다보니 잘 안씻길 때가 있는데 이걸로 다시 해주니까 안심이에요. 트러블 없이 잘 쓰고 있어요 ㅎㅎ
키스미 마스카라도 어느정도 잘 지워졌음. 눈에 들어가도 썩 아프지 않고 깔끔하게 잘 사용했었어서 좋았음. 하지만 가격ㅎㅎ 싸게 구했을때 몇번 계속 사용한 이후로는 가격때문에 다시 돌아가고싶어도 돌아가지 못하고 있음.
클렌징은 팍팍써야 제맛인데 이건 왜때문인지 팍팍하면서도 속에선 찔끔댄단말이지.
복합성피부고 트러블폭탄 얼굴인데
이거 진짜 좋고 건조한거도 없고
향이 좋은건아니지만 그렇다고 나쁜거도아니라서
진짜 잘쓰고있는데 250ml쓰다가 500ml사려니까 너무 비싸...
진짜 개비싼거같아서 바이빠세나 더샘꺼 쓸까 고민중
트러블도 안나고 세정력도 좋아서 좋은데
너무 비쌈 좀 더 쌌으면 짱짱 줬을듯!
세통째 쓰고 있어요! 클렌징 워터 써서 뭐하나 무슨 기능인가 하면서 잘 안 썼었는데.. 이 아이에게 뭔가 언빌리버블!! 한 걸 기대하시면 별 것 아닌것 같지만..
세안 다하고 화장솜에 슉 적셔서 슥슥 닦아주시면 가끔씩 누렇(?!)게 될때가.. 입술에 틴트 착색된것도 나름 쓱쓱!!
단지... 가격이... 슬픕니다...ㅠㅠ 외국에선 반값이었나 그랬는데...ㅠㅠ
바이오더마 솜에 뮽여서 얼굴 쓰윽 닦으면 그부분만 피부 드러낫을 때 그 쾌감.. 하지만!
저는 이구 썻을때 제가 좋아하는 얼굴 마사지도 못하고. 솜으로 닦아내야되서 얼굴따가운데 거기 덜지워진듯한 화장+클워 들어가는기분이엿음.. 얼굴 약간 붉은기 올라오는듯한..
또 아이메이크업 안지워져서 다신 안씀.. 나는 한번에 지워버리는것을 좋아하기때문에..
ㅎㅎ 닦토로 쓰기엔 너므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