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펜슬 일체형인 제품
살때는 얇은 펜슬 하나만 보고 산거라 팁은 기대도 안했는데
이게 왠걸 둘이 너무나 케미가 좋음
얇은 펜슬로 눈썹 모양 잡고 팁으로 살살 빈곳만 채우면 됨
막 진하게 그려진다거나 뻑뻑해서 안그려진다거나 그런게 없음
펜슬도 얇고 납작해서 너무나 맘에 듬
이거 진짜 색이랑 터치감 자연스럽구 참 괜찮은데 다들 잘몰라서 아쉽네여 ㅜ
올리브영에서 함 테스트 해보고 바로 구매햇다가
지금까지 진짜 잘 쓰고잇어요
노란기나 붉은빛도는 거 딱 싫은데
제눈썹이랑도 잘 어울리고 뭉텅거리지않으면서도 너무 뻑뻑하지도 않구요
쉐입모양도 눈썹그리기에 조아요
반대에 달린 팁은 눈썹엔 잘안쓰고요
눈가에 음영줄때가끔써요
아직 리뷰가 하나도 없네요.. 이 제품 정말 좋은데.. 한쪽은 펜슬이고 한쪽은 쿠션?이라고 해야할까요 스펀지팁으로 된 아이브로우에요 펜슬로 슥슥 그리고 스펀지로 톡톡해주면 색도 자연스럽게 잘 맞춰져요 원래 펜슬로 하고 마스카라 타입으로 마무리했는데 이거 하나면 눈썹은 끝이에요 요즘 워낙 저렴한 아이브로우가 많아서 비싸게 느끼실 수 있지만 한 번 써보면 왜 좋은지 아실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