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맛에 샀지만 겁나 잘쓰고 있는 모공브러쉬
좀 자극적이긴 한데 못해먹겠다 정도는 아니여서 그냥 씀. 물에 적시면 칫솔 비주얼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람. 피지많은 날 얘로 세안하면 파워개운. 떨구면 끝이긴 한데 난 아직 안떨궈서 그런지 4년째 잘 쓰는 중. 그리고 굳이 떨굴일이 없음. 가장 좋은점은 세울 수 있단거. 그리고 저 통안에 넣어 보관할 수 있어 먼지도 안들어가고 모도 안퍼져서 좋다. 모가 너무 촘촘한 애들은 마르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찝찝한데 얜 모가 드문드문있는 형태라서 통풍 안되는 곳에서도 반나절이면 빠삭 마름. 가격대비 괜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