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포어 모공 브러시
피부에 자극적이에요
19개
수겨뮝
29세
여
복합성
1
2016.08.08
너무 털이 거칠거칠하고 전혀 부드러운 커팅이 아니라서 다소 아플수있음 ㅜ 난 막피부라서 많이 자극적이지않았지만 충분히 쓰레기템이니 사지마세요
0
정시리
34세
여
복합성
3
2016.07.13
아 이거 ㅋㅋㅋㅋ 거품이 매우 잘나!! 뭉글뭉글 잘나!! 근데 사람들 후기가 너무 안좋은데.. 나는 아프다는 느낌은 못받았었는데? 손에서 이걸로 거품내고 그 거품으로 얼굴에 둥글리면서 사용했더니 그런가? 여튼 난 거품을 먼저 내고 사용했음 근데 얼마안가서 댕강 부러졌어.... (떨어트렸었나? 하여튼) 그래서 버렸어.. -끝-
0
헤헿ㅎㅎ
28세
여
민감성
1
2016.06.27
자꾸 털이 빠짐ㅋㅋㅋㅋㅋㅋ아..짜증낰ㅋㅋㅋㅋㅋㅋ몇번 쓰다가 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0
김다당
27세
여
지성
2
2016.06.14
이야 얼굴닦는설이 자극이오져요 진짜 때미는줄 ㅎㅎ;;
0
divya
35세
여
복합성
2
2016.03.26
모가 엄청 빈약하고 뻣뻣해서 클렌징도 안되고 아프기만해요 이거쓰면 피부 더 일어남 그리고 플라스틱 진짜약하네요
0
섹도시발
26세
여
지성
1
2016.01.03
이것도 브러쉬라고 내놓는 건가 의문스러움 모가 힘도 없고 두께도 더럽게 두꺼워서 씻으면 풀잎이 바람에 휘어지듯 휘어지고 모공이 청소되는 느낌은 지랄 자극만 쩖 사지 마시길
6
밍덩
31세
여
건성
2
2015.10.31
멋도 모르고 샀지요....우선 이게 모공 브러쉬가 아니여야 했어요 브러쉬의 결이라하나 브러쉬의 모?가 너무 두껍고 커요 그래서 조그만 모공 사이사이 구석구석 닦여지지않아요...그리고 자극이심한것같네요 메이크업하고 지우고 매일 피부에 자극을주는데 더 자극을 주는거같아요
0
lyl95
31세
여
복합성
1
2015.08.25
자극이 너무 심해요... 변기청소솔로 얼굴 긁는 느낌이에요...
0
으니으니야
30세
여
복합성
1
2015.08.12
모공이 딥클렌징 되는지도 모르겠고...한번 떨어뜨렸는데 다박살나고.... 내마음도 박살나고....
0
통꾸빵쿠
27세
여
건성
2
2015.08.12
모공브러쉬 역할을 전혀하지못해요 모공을 닦는게 아니라 걍 얼굴을 누가 밥솥에남은 누렁지 벅벅긁는느낌?! 자극이엄청나요~ 정말 비!추! 화장실청소로 쓴다면 아주 적합한 브러쉬입니다!
0
해피엔딩
28세
여
복합성
2
2015.08.09
제가 피부가 안좋아졌을때 세안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 모공 브러쉬를 구입했어요. 그날 설레는 맘으로 처음 사용했는데 부드러운 솔이지만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더라구요.. 따갑고 빨개지는것도 있었어요ㅜㅜ 그래도 피부가 좋아질거라는 희망을가지고 며칠 뒤에 사용하려고 보니까 그새 곰팡이가 생겼더라구요ㅜㅜ 저는 말린다고 말렷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 관리하기 참 어렵다고 생각했어요ㅜㅜ 차라리 고무로된 모공 청소해주는 브러쉬가 오히려 더 좋은것같아요!
0
미밈
31세
여
민감성
1
2015.08.04
가시가 내 모공을 찌르면 이런 느낌일까..
0
ㄱㅇㅇㅅㄴ
30세
여
중성
1
2015.07.08
내가 이걸 왜 돈주고 샀을까! 브러쉬도 너무 길고~ 잘 닦이지도 않고~ 트러블만 올라오게 만들었네
0
때앵구
34세
여
복합성
1
2015.06.06
ㅋㅋㅋㅋㅋㅋㅋ진짜아픔 이게무슨브러쉬야?ㅋㅋㅋㅋ이걸로 어케 세수를해ㅋㅋㅋㅋㅋㅋ 모공에찔림ㅋㅋㅋㅋ 모공청소가아니라 피나게생겼음 진짜진짜아픔ㅋㅋ 관상용임..
3
사계절톤
30세
여
복합성
1
2015.04.09
시발 이거 존나 아픔ㅋㅋㅋㅋ모공 뚜러뻥. 시원하게 뚫어드립니다.
0
인슈
30세
여
복합성
1
2014.11.02
이거 진짜 별로임 모가 별로 좋은재질이아닌듯 막 찌르는 느낌이라 피부더 상할듯
0
숑용횽
31세
여
민감성
2
2014.10.28
모공라인이라서 모공 구석구석 깨끗이 씻으려고 샀는데 오히려 피부를 자극해서.. 모공관련효과 대신 상처를 얻었어요... 또륵..☆
0
옌능이
28세
여
지성
2
2014.10.24
피부 자극하는 것같아요 피부약하신분들은 쓰시면 좋지 않을듯해요
0
하비하비
31세
여
지성
2
2014.10.04
그냥 싸서 샀지만 피부에 자극만 가고 모공 관리의 효과는 거희 없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