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갑고 모도 촘촘하지 않았음. 그래도 샀으니 한동안 계속 사용했음. 어느정도 모공 청소에 도움은 줬다 생각함.
첨엔 보관통이 있어서 실용적으로 보였으나 나중엔 사용 특성상 씨링 스티커며 바닥 물빠져나가라고 뚫어논 구멍에 물때끼기 시작하니까 너무나 비위생적으로 보여서 굿바이.
으잉 이거 괜찮은데..?너무 세게 하지 말고 굴리듯이 그리고 거품 잘 내서 해주면 자극 그렇게 안심함.. 털도 잘 안빠짐.. 꾸준히 해주면 블랙헤드 다 사라지던데..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함 다른곳들은 다 만원 이상씩 받는데.. 이거 귀찮아서 좀 안쓰면 다시 블랙헤드 올라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