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엠졔
30세
여
중성
4
2015.05.03
이거 엄마가 선물받아온 거 몰래 훔쳐서 쓴 건데 좋아서 계속 쓰고 있는 아이템ㅋㅋㅋ
0
정쩡
37세
여
중성
4
2014.10.27
어쩌다 쓰기시작했는데 지금 2통째쓰고있습니당! 그리고 2통더사놨어요ㅋㅋㅋ 건조하지도않고 촉촉하고 발림성도 좋은거같아요 친구들도 가끔발라보게했는데 다들 좋다며 난리더군요ㅋㅋㅋ 전 피부타임이 티존부위말고는 약간 건성?에가깝고 티존은 아주약간만 지성? 인거같아요ㅋㅋㅋ
1
리뷰 작성
일루미네이팅 파운데이션 [SPF34/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