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은 비추! 하이라이터는 별로!
🤎 패키지
용기가 적당히 무게감있으면서 탄탄해서 고급진 맛이 있는데크기가 살짝 커요
🤎 색감
주로 2~3가지 색상 있는 쉐딩을 사용했어서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어요. 디테일한 쉐딩말고 눈썹 기본 잡아줄때, 얼굴 외곽하기에는 괜찮은데 피부가 밝으신 편이거나 쿨톤분들에게는 색감자체가 안맞을 것 같아요
✔️ 하이라이터
사용해본 하이라이터 중에서 가장 표현이 안예쁘고 입자가 좀 텁텁하고 뭉치듯 표현되어서 손이 안가긴해요. 그러다보니까 쉐딩만 사용하게 되는데 그럼 또 굳이 이 듀얼제품을 쓸 이유가 없어서 추천템은 아니에요
이 리뷰는 2025.01.0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