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가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나중에는 혐오스러워졌어요,, 친구들이 맡아보고 뭐 이런걸 좋다고 쓰냐고,, 근데 다른 쌍액이랑은 달라요 지울때도 물만으로도 쉽게 지워지고 이거쓰면 쌍꺼풀이 자연스러워요 세네번 발라야 쌍꺼풀이 안 풀어지지만 정말 예쁘게 만들어져요 당연히 재구매 의사 있구요 꼭사세요!!
제일 처음으로 써봤던 쌍액!! 좋다고 얘기 많이들어서 인터넷으로 만원 넘게 주고 산 제품.. 비싼데 그 값을 한다! 접착력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천연고무라 눈살이 덜 늘어지고 물로만 문질러도 잘 지워진다. 단점이라면 워터프루프 기능은 기대하면 안된다는거..! 쌍액 특유의 냄새는 없지만 암모니아 냄새가 처음엔 꽤 난다. 사용하다보면 많이 사라지니 괜찮은 것 같다!.!
일본친구한테 선물받았던 제품인데 좋다고 하는 제품인줄 모르고 냄새가 너무 역해서 가끔가끔 쓰다가 기간 오래되어서 버린제품.
인터넷에 쳐보니 후기가 아아주 좋은데 확실히 일반 쌍액에 비해 가볍게 발리고 느낌도 가벼움bb.
게다가 집는스틱 보관이 용이해서 더 좋음.
결과적으로 냄새빼고 다 ☆☆☆☆☆
이거 나만 별로야? ㅠㅠㅠㅠ 씬님 믿고 3개 샀는데 쌍액 한 티 나고 냄새도 너무 역해.. 씬님 보니까 눈두덩이에 살이 거의 없으시던데 그런 분들만 쓰셔야해요. 아침이라 눈이 붓거나 눈두덩이에 살이 많으면 접착력이 약해서 잘 풀려요. 좋은 평점 주신 분들은 눈두덩이에 살 별로 없는 분들이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