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꺼를 예전에 썼는데 진짜 쨕쨕붙고 지우기도 너무 힘들고 진짜 이러다 눈 다 쳐지겠다 싶어서 잘 지워지고 꽤 유명한 아이토크를 사봤어용 롭스에서 샀는데 가격이 좀 쎄긴 했는데 그래도 만족해요 맨날 y자스틱 잃어버렸는데 얜 끼워져있어서 잃어버릴 일 없어서 좋아욤
지울때도 잘 지워지고 순해서 좋다만 지속력이 너무 아쉬워요 ㅜㅜㅜㅜ금방금방 잘 풀립니다 그래도 눈에 자극 덜가는거같아서 얘 사용하고있어요 단점 또 하나는 냄새가......정말 풀냄새인데 뭐라해야할지 모르는 머리아픈냄새..
쌍액의 최강자죠 ㅜ ㅜ 저는 배송비포함 만이천원에 구입햇는데 지속력이 없어서 다른 쌍액처럼 한 번만 하면 하나도 안 붙고 라인만 보이기때문에 거의 무조건 두 번 이상은 해주셔야 되용 그래서 저 갗은경우는 한번해서 라인 잡고 섀도우하고 쌍액 한 번더 해서 유지시켜줍니다 ! 지속력이 많이 없어서 쌍액이 오래가지 않으니까 풀릴 거 같으면 중간중간에 한 번더 해주시는 거 추천드리고 섀도우와 쌍액이 뭉쳤다면 이거 손톱으로도 뗄 수 있어서 떼시고 다시 쌍액하고 연하게 섀도우 해주시면 ㅇㅋㅇㅋ 입미다 !! 물만 닿으면 사라져서 클렌징하기 진짜 편하고 쌍액스틱이랑 하나조 안 붙어서 조화요 ㅜ
무쌍눈+눈두덩살 보통인데요 그냥 쌍커풀 지속력으로만 따지면 좋진 않아요! 저도 처음 찝을때 두세번 반복해줘야 유지가 잘됏어요 ㅜㅜ 장점은 쉬운 클렌징, 타 쌍액들보다 화장 편함이고
단점은 자연스러움-->세게 안집힌다는 것, 끝부분이 하얗게 뜬다는 점 입니다~
눈두덩 살 별로 없고 안검하수 없고, 기존 쌍커풀 강조 목적으로 쓰실분께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