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쌍테 쓰다가 친구가 이거 쓰길래 몇번 써보고 괜찮은거 같아서 이거 사봤는데 친구꺼 쓸때는 이느낌이 아니었던거같은데 약간 너무 잘 풀렸고 Y자 스틱도 너무 힘이 없어서 흐물흐물거리고 한번 하면 좀 잘풀려서 두번해야 덜 풀리는데 두번 하면 눈이 너무 시려워서 잘 못하겠어요 ㅜㅜ 요즘 손이 안 가는 제품 ..
-배송비 포함해서 14000원에 구매함.
-쌍액스틱이랑 쌍액이랑 달라붙지 않아서 너무 좋음.
-천연고무라서 그런지 자극적이지도 않고 클렌징도 물만 닿으면 지워지니 너무 간편함.
-한번만 하면 쌍꺼풀 라인만 생기고 바로 풀리니 꼭꼭 2번씩 해줘야함.
-케이스에 쌍액스틱 껴놓는 구멍이 있어서 거기에 꽃아놓으면 일어버릴 일이 없음.
-눈지방이 많은 분들은 차라리 접착력 강한 쌍액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음.
좋고 자극도 적고 스틱도 진짜 좋고하는데!!! 하지만 붙일 타이밍을 진짜 잘잡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레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밍 잘 못잡으면 접착력이 다 사라져버려서 대략난감^^.. 그리고 케바케인데 나는 쌍액 바를때 눈 시림이 좀있어서 눈물나고 그랬음 몇 번 쓰다보니까 안그러더라!! 그리고 속눈썹 붙일땨도 무난히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