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진짜 작은 속쌍 이예요 토니모리, 다이소 제품을 사용을 예전에 했고 지금은 이 제품을 사용 했는데 섀도우 해도 이쁘고 자연스러워요. 그래서 저는 학교 갈때 이 쌍액을 하고 가고 물에 잘 지워 지고 해서 좋아요 그리고 쌍액 할때 하는 도구?? 뭐 그 도구가 눈에 맞아서 좋아요 그리고 여기서 냄새가 나서 바르때 눈이 조금 아파요(다 감으면 안 아파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아프지 않아요 저는 눈을 작게 뜨고 사용해요ㅎㅎ 저는 이 제품이 좋고 제가 눈에 지방이 많이 없고 주름이 잘 생겨서 20살 때는 쌍수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계속 이 제품을 사용 할 예정이예요